하기스 선물 대잔치 (점수모음판)

  하기스 선물 대잔치 (점수모음판)


아이들을 키울 때 이제 빠질 수 없는 것이 기저귀입니다. 그 중에서도 우리에게 아주 친숙한 브랜드가 하귀스 기저기입니다. 요즘 생필품에 대한 여러가지 이야기들이 많습니다. 구입 전에 자세히 알아보시고 구입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왜냐고요? 우리 아이가 사용할 것이고, 우리 아이말고 다른 아이들도 사용할테니까요. 그럼 하기스에서 진행하는 이벤트를 알아보겠습니다.









하기스 홈페이지 정보에 '선물대잔치'라는 부가설명이 보입니다. 그럼 이벤트 다이렉트 페이지를 클릭해서 이동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진행중인 이벤트는 3가지가 있지만, 여기엔 선물대잔치가 없습니다. 그럼 어디에 있을까요? 메뉴에서 살펴보니까 '브랜드 스토리' 페이지에 있더군요. 그럼 해당 페이지로 가보도록 하죠.



선물대잔치는 여러분이 구입하신 하기스 기저귀엔 포인트 점수가 인쇄된 부분이 있습니다. 그걸 오려서 점수판에 부착해서 등기로 보내서 점수를 적립하시면 됩니다. 그럼 하기스에서 운영하고 있는 '선물대잔치'페이지에서 해당 점수로 제품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방법은 아래 이미지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우선 하기스에 가입하고 오려서 보내서 점수에 맞춰서 선물을 받으시면 됩니다. 선물대잔치몰은 하단에 바로가기가 있으니 스크롤을 내려서 접속하시면 됩니다.





선물샵에서 아이들에게 필요한 제품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한 번 천천히 둘러보세요. 점수는 아기 1명당 최대 1,000점까지만 가능합니다. 10세 이상인 경우에는 참여가 불가능합니다. 초과된 점수느 반환되지 않고, 소멸되기 때문에 미리미리 사용하는게 좋겠죠.



점수의 소멸 기간은 적립된 날짜에 따라 적립되며 적립유효 기간은 2012년 4월 이전과 이후로 구분됩니다. 현재는 적립점수 유효기간이 2년입니다. 적립한 점수 별로 각각 적립한 날짜가 부여, 적립된 날로부터 2년간 유요하다는 점 참고하시면 좋겠네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