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스샵, 쇼핑몰 제작 후기

  식스샵, 쇼핑몰 제작 후기 - 웹사이트


쇼핑몰을 시작하면서 항상 제자리에 머물러 있지 않고, 이것저것 바꾸면서 우여곡절이 많았습니다. 지금도 우여곡절에 서있기도 합니다. 홈페이지 디자인만 하더라도 정말..많이 바꿨던 것 같습니다. 예민하고 민감하다보니까 더더욱 그런 것 같습니다. 그리고 남에게 맡기는 것보단 제가 하고 싶은 욕심이 있었는데요. 개인적으로 HTML소스를 잘 만지지 못하기 때문에 고민이 많았습니다. 그래서 이것저것 홈페이지를 찾아보던 도중에 식스샵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제가 이용할 땐 완전 초장기였답니다.








그 때보단 지금 더 많은 혜택을 주는 것 같습니다. 저는 카페24에서 했다가 식스샵으로 옮기고 다시 카페24로 옮기는 중입니다. 매월 결제되는 금액이 저에겐 조금 부담스럽게 되다보니 옮기게 되었습니다. 여러가지를 겪어보니까 디자인적인 부분도 중요하지만 우선 고정금액을 최대한 줄이는 것이 좋다고 생각했기 때문에 옮기게 되었습니다.




홈페이지에 맞는 성향의 템플릿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HTML과 같은 용어를 알지 못하더라도 쉽게 홈페이지를 꾸밀 수 있다는게 큰 장점이기도 합니다. 파일을 불러와서 이미지를 저장하면 홈페이지에 바로 적용이 됩니다.




요금제는 3가지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쇼핑몰을 운영하시려면 2번째 베이직부터 가능합니다. 그리고 위의 요금제는 연간 결제를 했을 때 금액이고요. 기간별 할인혜택을 보시려면 좌측에 요금표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이곳은 관리자 페이지입니다. 깔끔합니다. 쇼핑몰에 대한 부분이 완벽하게 구축되어 있지 않지만, 예전보단 업그레이드가 많이 된 상황이기도 합니다. 요즘 트렌드에 맞는 인터페이스를 가지고 있어서 처음 사용하시는 분들도 어렵지 않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여기까지 간략하게 식스샵 쇼핑몰 후기에 대해 말씀드렸습니다. 결제하기 전에 여러분이 쇼핑몰에 필요한 기능들이 모두 있는지 살펴보고, 고객센터에 문의해서 꼼꼼히 살펴보신 후에 이용하셔도 늦지 않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