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부화재 오토바이보험 견적 받는 법 (DB손해)

  동부화재 오토바이보험 견적 받는 법 (DB손해)


이제 날씨가 조금씩 풀리기 시작하면서 외출할 수 있는 계절이 오고 있지만, 미세먼지로 인해 올 해는 또 어떤 나날들을 보내게 될 지 궁금합니다만, 좋아진다고 생각하면 좋아질테니까요. 우리 모두 날씨가 좋아진다고 생각합시다. 봄이나 여름이 되면 오토바이를 즐기려는 분들이 많아질텐데요. 그 때 필요한 것이 또 안전한 장비와 보험이 아닐까 싶습니다. 이륜차보험을 알아보시는 분들을 위해 이번에 DB손해보험의 상품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다이렉트라는 보험입니다. 다이렉트는 이전에 여러분들이 보험에 가입할 때 설계사를 통해 가입하지 않고 홈페이지를 통해 바로 견적을 받아보고 가입하기 때문에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보험사마다 할인에 대한 부분은 조금씩 다르는 점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아무튼 저는 다이렉트로 알아보시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오토바이를 타지 않는 것이 가장 효율적인 것이며, 보험료를 줄이는 방법입니다. 그러나 반드시 이용해야 한다면 합리적인 보험을 택하는게 좋겠죠. 오토바이는 사고에 그 어떤 교통수단보다 사고의 노출이 큽니다. 보험을 가입할 수 있는 조건에는 나이가 충족되어야 합니다. 위에 '무배당 프로미라이프 다이렉트 참좋은오토바이운전자보험'을 보면 가입나이가 26세에서 65세사이입니다. 기간은 3년, 5년, 10년 만기이며, 납입기간도 동일합니다. 보통약관은 1가지 보장내용이 있으며 특약은 13가지 정도가 됩니다. 배당은 무배당입니다.




이 상품에 관심이 있다면 참고해야 할 사항이 있습니다. 이륜자동차 운전이 가능한 면허 등을 보유하고 있는 이륜차 운전자에 한하여 가입이 가능합니다. 면허취소보험금(영업용)(비갱신형/갱신형), 면허정지일당(영업용)(비갱신형/갱신형) 특별약관은 유상운송 배달용 및 비유상운용 배달용으로만 가능합니다. 유상운동 배상의 경우 벌금(실손)(비갱신형/갱신형), 자동차사고변호사선임비용(실손)(비갱신형/갱신형) 특별약관은 영업용으로만 가능합니다. 비유상운동 배달용도 동일합니다. 보복운전피해(인적물적)위로금(비갱신형/갱신형) 특별약관 가입시 보복운전피해위로금(비갱신형/갱신형) 특별약관을 가입하여야 합니다.




보험약관을 간략하게 살펴보면, 보통약관은 기본 보혐료였을 때 보장받을 수 있는 것이지만, 특별약관은 추가적인 가입금액을 내야 합니다. 만약 여러분 중에서 특별약관이 필요하다면 추가적인 금액을 가입해야 합니다.




오토바이 운전 면허가 있어야만 상품에 가입이 가능한지 궁금하신 분들이 있을 겁니다. 그에 대한 답변은 "이 상품은 이륜자동차 운전이 가능한 면허 등을 보유하고 있는 이륜자동차 운전자에 한하여 가입 가능합니다."라고 합니다. 나이도 충족해야 하고, 면허증도 있어야 합니다. 만약 둘 중에 하나라도 충족하지 못하면 가입하지 못하겠죠?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