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할인쿠폰 및 등급혜택

  11번가 할인쿠폰 및 등급혜택


예전엔 오픈마켓하면 옥션과 G마켓이였는데, 이젠 11번가도 그 반열에 올랐고 우리에겐 11번가도 이젠 익숙해졌습니다. 아마도 한 번쯤 그런 적이 있으실텐데요. 물건을 구입했는데 알고보니까 더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쿠폰이나 할인 혜택이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사용하지 않았아서 후회하신 적이 있으실 겁니다. "다음부턴 꼼꼼히 챙기겠어!"라고 결심하지만 왠만큼 알뜰하신 분들을 말고는 쿠폰을 잘 챙기지 않으시는 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이번에 11번가를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할인쿠폰과 등급별에 따른 혜택을 안내하려고 합니다.



11번가에 접속하면 쿠폰과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곳은 도대체 어딘가!? 스크롤은 막 돌아가고 정신없습니다. 좌측 상단에 보시면 [쿠폰존], [이벤트/혜택존], [기획전], [베스트100]이 있습니다. 여기서 쿠폰존을 클릭하면 할인쿠폰들의 종류를 볼 수 있습니다.




쿠폰 사용시 유의사항 5가지를 안내해드리겠습니다.


- 쿠폰 사용 시 추가 구성 상품 가격은 할인 대상 금액에서 제외됩니다.

- 주문 취소 시, 사용 쿠폰의 유효 기간이 만료된 경우 판매자 귀책 취소에 한해서만 재발급됩니다.

- 주문 취소로 인한 취소 구매 금액 조건 미달 시, 쿠폰 할인 금액 차감 후 환불처리됩니다.

- 법령 개정에 따라 본인 인증 절차를 거친 ID에 한해서만 쿠폰 다운로드 및 사용이 가능합니다.

- 해당 이벤트는 당사의 사정에 따라 별도 고지 없이 변경 또는 종료될 수 있습니다.




카드사 할인 율은 11%입니다. 카드사는 신한, KB국민, 현대, NH농협, 롯데, 삼성, BC, 우리, 하나카드가 있습니다. 쿠폰 사용 시 혜택 범위와 최대 할인 한도를 참고하셔서 가장 혜택을 많이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선택하세요.







쿠폰을 받고 싶을 경우 로그인을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후에 쿠폰받기를 누르면 쿠폰함에 저장됩니다.




쿠폰은 로그인 후 상단 우측에 [나의 11번가]를 클릭하셔서 쿠폰함에서 확인하세요.




11번가의 경우 SK계열이다보니 OK캐시백 적립과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등급마다 기본적으로 할인 쿠폰이 주어집니다. 또한 혜택이 높아지면 적립되는 11PAY %가 높아집니다. 다만 최대 1.5만포인트까지만 적립이 가능합니다. 지금까지 11번가 할인쿠폰 및 등급별 혜택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