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고객센터 전화번호 AND 시간

  애플 고객센터 전화번호 AND 시간


저의 처음 스마트폰은 모토로리였답니다. 그 때 당이 모토로라에서 나온 모토로리는 국내에서 인기가 많았던 스마트폰이 였답니다. 패턴형 암호 때문에 친구들이 한 번 해보자고 서로 달려들었던 기억이 납니다. 지금은 완전 구닥다리이지만요. 그리고 그 다음에 아이폰4로 바꾸게 됩니다. 핸드폰이 고장나서 어쩔 수 없이 바꾸게 되었는데요. 그 후에 회사에 입사하면서 삼성폰으로 바꿨다가 지금 다시 애플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요즘엔 스마트폰의 큰 의미를 찾지 못하고 있습니다. 제가 일에 집중을 못하는 경우도 있어서 혹은 '내가 이걸 왜 하고 있는거지?"라는 의문이 들게 합니다. 그래서 최대한 스마트폰을 멀리하려고 합니다. 아무튼 제 스마트폰에 대한 이야기는 여기까지 하도록 하고요. 오늘의 주제에 대해 이야기해보겠습니다.




애플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우측 상단에 [고객지원]을 클릭해서 [지원 문의하기]를 클릭하셔도 되고요. 해당 창에서 유사한 질문 내용을 참고해서 바로 해결할 수도 있습니다. 우선 스크롤을 좀 내려볼까요?




커퓨미니의 회원이 질문한 동일하거나 비슷한 답변으로 빠르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혹은 상담원과 전화나 이메일을 통해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여러분에게 당장 필요한 건 전화번호라고요? 그럼 스크롤을 맨 밑으로 내립니다.




문의하기 메뉴에서 [지원 전화번호]를 클릭하면 전 세계의 애플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클릭해 봅시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대한민국 애플 전화번호가 보입니다. '080-333-4000'입니다. 그런데 번호 끝에 숫자가 보이시나요? 이건 무엇을 의미하는 것일까요?


1. 전화요금은 지내 및 시외 전화 요금이 적용됩니다. 


2. 무료 전화 기술 지원본호는 휴대 전화로 이용할 수 없습니다. 


3. 전화를 거는 고객에게는 IDD 이동통신사의 IDD 요금에 따라 비용이 청구됩니다. 


4. 무료 전화번호는 유선 전화로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휴대 전화로 전화를 걸 경우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일부 이동통신사는 연결을 지원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
용은 이용 중인 이동통신사에 문의하시면 됩니다. 


5. 이 전화번호는 태국 내에서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전화번호 문의 하단에 보시면 위와 같은 지원 문의를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시작하기]를 클릭하세요.




그러면 여러분들의 분야를 선택해서 전화나 이메일, 채팅 상담을 통해 여러분들의 문제점을 해결하는데 도움을 줄 것입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