빗섬 가상화폐 거래소 수수료는 How much (bithumb.com)

  빗섬 가상화폐 거래소 수수료는 How much (bithumb.com)


계속되는 이슈인 가상화폐. 여러분들도 하고 계신가요? 저도 가상화폐가 광풍에 돌입할 때 해봤답니다. 왠지 모르겠는데 오르는 걸 보고 은행으로 뛰어가서 거래소에 입금하고 가상화폐를 계속 매매했었답니다. 다행이 저는 손해는 보지 않았답니다. 그렇다고 많은 이익을 얻은 것도 아닙니다. 그러나 제가 잃은 것은 시간이 였습니다. 순간 "내가 이걸 왜 하고 있는지..."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그 순간 정신을 차리고 바로 매도해버리고 다신하지 않으리라 마음먹었답니다. 부디 가상화폐 거래를 하시는 분들이 자신의 돈보다 소중한 시간을 잃지 않으셨으면 합니다. 하는 것은 좋지만, 그것에 매달려서 자신의 삶을 가상화폐에 걸지 마시길 바랍니다. 그럼 오늘의 주제에 대해 이야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source - bithumb)



현재 가상화폐는 흔히 떡락(급하락)장에 머물러 있습니다. 요즘 비속어가 너무 많이 생기는 것 같다 한편으론 너무 안타깝습니다. "가즈아..", "떡락", "메로나" 등등 저는 알아들을 수 없는 말들이 정말 많더군요. 가상화폐 거래소는 증권시장과 다르게 24시간 거래를 할 수 있기 때문에 상승할 수 있는 구간도 하락할 구간도 무한대가 됩니다. 조심히 투자하시길 바랍니다. 빗썸에서도 그에 대한 부분을 공지하고 있습니다. 빗썸의 코인은 비트코인, 이더리움, 리플, 비트코인 캐시, 라이트코인, 이오스, 대시, 모네로, 이더리움 클래식, 퀀텀, 비트코인 골드, 제트캐시가 있습니다. 각기 다른 기술을 가지거나 기존의 코인에서 파생된 블록체인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source - bithumb)



가상화폐는 보이지 않는 실물이 아니라, 데이터 형태이기 때문에 만약 해킹당한다면 여러분들의 거래하고 있는 가상화폐가 없어질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거래소에선 이메일 인증은 기본이고, OTP 등 많은 이중인증을 적용하고 있습니다.




빗썸 기본 수수료는 0.15%입니다. 구매 수수료가 있었는지 갑자기 생각이 안나네요. 검색해봤는데 모두 그냥 빗썸에서 캡쳐한 내용들 뿐이네요. 직접 해보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죄송합니다.) 로그인을 다시 하려니 뭔가 안되네요. 그리고 할인 정액 쿠폰을 사용하면 수수료를 절반가량 줄일 수 있답니다.




입/출금 수수료도 있습니다. 입금의 경우 무료이며, 출금 중에서 빗썸 내 출금은 무료입니다. 그러나 외부로 출금할 경우 수수료가 발생하는데요. 원화로 출금할 경우 1회당 1,000원입니다. 비트코인은 0.001, 이더리움, 대시, 라이트코인, 이더리움 클래식은 0.01, 리플은 1, 비트코인 캐시는 0.005, 모네로는 0.05, 제트캐시는 0.001, 퀀텀은 0.05입니다. 여러분이 더 좋은 거래소 여러분에게 맞는 거래소를 찾는다면 거래소 내에서 다른 거래소로 코인을 전송할 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