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수수 tv 채널 및 이용권 (oksusu) - 실시간 방송

  옥수수 tv 채널 및 이용권 (oksusu) - 실시간 방송


저는 티빙만 사용해봤고 최근에 생긴 옥수수tv는 사용해 본 적이 없어서 이번 기회에 한 번 살펴보려고 합니다. 옥수수tv는 SK브로드밴드에서 만든 매체 서비스입니다. 티빙에서 봤던 프로그램도 볼 수 있더군요. 그리고 여기서도 실시간 방송을 볼 수 있답니다. 시스템은 비슷한 것 같습니다. 그럼 메인부터 살펴보도록 합시다.



티빙은 빨간색인 반면 옥수수TV는 노란색입니다. 카카오가 생각나는 색상입니다. SKT에서 제작했기 때문에 SKT 고객전용관이 따로 있는데요. 어떤 혜택들을 주는지 페이지에서 잠시 살펴보겠습니다.




SK텔레콤 요금제별로 2.2G, 6,5G이상 데이터를 사용한다면 기본 월정액이 부료이고 6.5GB이상의 데이터를 사용한다면 고객 전용관이 무료입니다. 그리고 SKT텔레콤 2.2GB데이터를 사용한다면 기본 월정액이 무료입니다. 저는 KT라서 이 혜택을 누리진 못하겠군요. SK를 이용하시는 분들이라면 아주 쉽게 누릴 수 있는 혜택입니다.



실시간 방송은 좌측 [카테고리]에서 [LIVE]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그럼 종편/뉴스, CJ, ch,JTBC, 연예/오락, 스포츠, 라이프, 키즈/애니, 홈쇼핑 등 다양한 채널을 볼 수 있습니다. 지금 방영되고 있는 채널을 볼 수 있습니다. 화면 우측 상단에 [FREE]라는 문구 보이시죠? 다음으로 편성표를 살펴봅시다.



편성표를 보시면 현재 방영되고 있는 프로그램은 '연회색'으로 표시됩니다. 방송로고에 FREE와 하나는 카카오톡 표시같은데 확실하지 않네요. 혹시 이 문구가 무엇을 의미하는지 아시면 댓글로 남겨주세요. 마지막으로 이용권에 대해 안내해 드리고 포스팅을 맞치도록 하겠습니다.








이용권은 기본이용권부터 시작해서 안심팩 무비, CJ E&M, ch,JTBC, 프리미어, 애니 프라임, 19영화관, 성인 이용권이 있습니다. 그리고 이용권마다 채널이 나눠져 있는 것들도 있으니 참고해서 여러분에게 맞는 이용권을 선택하세요. 요즘은 PC에서도 TV를 쉽게 볼 수 있다니, 아주 좋은 세상입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