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발디파크 할인 (카드, 이벤트 혜택)

 

  비발디파크 할인 (카드, 이벤트 혜택)


스키장을 가는 기즌이 되었나요? 예전에 동창들과 겨울마다 스키장에 갔던 기억이 납니다. 성인이 되어서 스키장에 가본건 한 3번 정도 된 듯 합니다. 스키는 뭔가 어렵고 재미없을 것 같아서 보드를 탔는데요. 역시나 스키장을 저희집 안방처럼 이리저리 굴러다니면서 하강했답니다. 제가 갔던 곳은 비발디파크 그리고 무주쪽에 있는데 갑자기 이름이 기억이 안납니다. 스키장과 그렇게 친한 사이가(?) 아니라서요. 그럼 오늘의 주제인 비발디파크 할인에 대한 포스팅을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비발디파크는 대명산업의 레저 사업입니다. 여러분이 흔히 알고 있는 대명리조트와 연결되어 있고, 여름에 젊은 분들의 핫 플레이스인 오션월드도 대명산업에서 하는 레저산업입니다. 알고 계셨다고요? 이런 그래도 혹시 모르니 한 번 언급해 보았습니다. 할인에 대한 내역은 홈페이지 우측 상단에 메뉴에서 [이벤트&할인]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클릭해서 페이지로 이동해 봅시다.

 

 

 

 

 

[이벤트&할인] 메뉴에선 프로모션, 이벤트, 할인안내, 온라인 예약 3가지 대표 메뉴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프로모션&이벤트] 메뉴부터 알아봅시다. 여기에선 [진행중인 이벤트], [당첨자 발표], [이벤트 캘린더] 메뉴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진행중인 이벤트에는 할인, 식음, 오션/아쿠아, 스키, 골프, 승마, 요트, 고객참여, 문화&공연, 기타가 있습니다만, 현재 진행되는 이벤트가 그렇게 많지 않다면 스크롤을 내려서 보시면 됩니다. 현재 11개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겨울에 관련된 이벤트가 무엇이 있는지 살펴봅시다.

 

 

 

제가 현재(2018년 1월 20일 기준) 진행되고 있는 11가지 이벤트를 표로 정리했으니 해당 이벤트를 한 방에 참고해보세요. 동계 시즌을 제외하고 스키 이벤트는 모두 진행하고 있습니다. 동계는 2월말 3월초까지만 진행되고 있네요.

 

 

 

 

 

이벤트 캘린더를 통해 월 별 이벤트 진행상황을 자세히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행사 구분, 이벤트명, 이벤트 장소, 일자(요일)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오션월드는 여름시즌이니까 스키월드 할인(카드) 혜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합시다. 우선 메뉴에서 [스키월드 할인안내]를 클릭해서 해당 메뉴로 이동합니다.

 

 

 

 

 

카드 그리고, 외국인, 투숙객(리조트), 국가유공자, 지역주민, 장애인, 경로(65세 이상), 회원동반에 대한 할인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카드는 비씨카드, 신한카드, NH농협카드, KB국민카드, KEB하나카드, 롯데카드로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자세한 해당 내역은 원화아이콘을 클릭하세요. [해당 페이지 바로가기]

 

 

 

기업에서 워크샵 개념이나 이벤트 목적으로 구입할 경우 20매 이상 구입 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홈플러스, 현대백화점, AK, 국민광광 상품으으로 결제가 가능하지만, 상품권마다 예외적인 부분이 있으니 해당 상품권에 대한 부분을 반드시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위 이미지만 참고하셔도 될 듯 합니다만, 보다 자세한 사항은 비발비파크 고객센터로 문의하시면 됩니다.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88-4888"입니다. 지금까지 비발디파크 할인 내역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유용한 글

 

신용카드포인트조회 (우리,국민,롯데,신한,농협,비씨 등)

KT LTE 요금제 종류 (올레 모바일)

 한달생활비 얼마가 적당할까? 저는 사업자.

마늘의 효능을 알고나면 매일 마늘을 먹게 될 것이다. (항암효과, 살균력 등)

적립식 펀드 투자 전에 알아야 할 3대 원칙

두꺼운양말 (남자,여자) #플라잉삭스

롯데 벡스카드 혜택 iii 연회비, 할인 (veex)

미국환율계산기 : 달러 환율우대 90%일 땐 얼마?

생활비 아끼기 : 마법같은 돈관리 나는 이렇게 절약했다.

하나은행 자물쇠카드, 보안카드(코드표) 일련번호는?

전세계 인구수 순위 TOP3 (중국, 인도, 미국)

웰컴저축은행 적금 상품 : WELCOME 체크플러스2 m정기적금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