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영업시간

  국민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영업시간


제가 금융권의 고객센터에 전화하는 이유는 한 가지정도 될 것 같군요. 바로 월 대출금 조기상환 때 가상계좌를 받아서 상환하는 것 말고는 없습니다. 물론 얼마 전에 카드를 분실해서 국민카드 사에 분실신고 및 보상 신고를 해놓은 상태이고 현재 접수되어서 진행되고 있다고 하는데요. 금액은 약 10,000원 정도 됩니다. 제가 버스에서 실수로 잃어버렸는데 누가 그걸 사용했더라구요. 별 내용은 아니지만 오늘의 주제를 작성하는데 갑자기 생각이 나서 이야기해봤습니다.




국민카드 홈페이지 하단에 보시면 국민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기본적인 고객센터 전화번호 외에 별도의 다이렉트 번호들도 있습니다. 카드신청, 해외에서 전화 걸 때, 분실신고/가맹점 승인, 금융서비스, 결제 및 각종변경(등록), 영어/중국어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고객센터 문의의 경우 유료임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하단 전화번호 참조)



ARS 번호 List


  KB국민카드 고객센터 [1588-1688]


  카드신청 [1899-0077]


  해외에서 전화 걸 때 [82-2-6300-7300]


  분실신고 / 가맹점 승인 [1588-1788]


  금융서비스 [1588-2788]


  결제 및 각종변경(등록) [1899-0800]


  English / 中國語 [1644-9993]




카드 도난 신고나 분실신고를 하셔야 할 경우 고객센터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신고 내역에 대한 부분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보상신청 / 결과조회에 대한 부분도 확인 할 수 있는데요. 저도 현재 보상이 진행중에 있으니 해당 내역이 완료되면 조회해봐야 할 것 같습니다. 제가 이렇게 안내해드리는 이유는 ARS가 늦어질 경우 인터넷으로도 처리할 수 있다는 점을 안내해드리기 위함입니다.




모바일에서 보시는 분들을 위해 잠시 안내해드리겠습니다. 모바일 화면에선 우측 상단에 메뉴바를 클릭하신 후에 [고객센터]메뉴를 클릭해서 페이지로 이동하세요. (모바일로 확인할 경우 이미지의 크기가 커질 수 있습니다.)




이동하시면 전화번호 안내 메뉴가 나옵니다. 위 우측 이미지처럼 전화번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제가 PC에서 안내해드렸던 카드도난에 대한 부분은 여기서 확인이 되지 않습니다. 아무래도 PC에서 혹은 PC버전으로 접속하셔서 확인해보셔야 하는데요. 핸드폰에서 PC버전으로 변경해서 본다고 하더라도 공인인증서로 인해 어려움이 있을 듯 하니, 카드관련 부분은 여러분들의 컴퓨터를 통해 확인하심이 좋을 것 같습니다.




ARS를 이용하실 때 시간을 단축시킬 수 있는 단축키 정보를 안내해드리겠습니다. 1번부터 9번까지 듣고 있기보다는 미리 단축키 정보를 알고 있으면 빠르고 쉽게 이용할 수 있겠죠?





ARS코드 마다 각기 영업시간은 다릅니다. 분실신고의 경우에는 연중무휴로 영업이 진행되고 있지만, 일부 서비스에서는 조금씩 다릅니다. 그러나 오전 9시부터 오후6시까지 기준에서 크게 벗어나지 않습니다. 정확한 내용은 홈페이지 내에서 ARS코드 및 이용시간 안내를 참고하시면 정확하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