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서든어택 다운로드 및 사양체크 알려주다.

  넥슨서든어택 다운로드 및 사양체크 알려주다.


FPS게임을 처음 접했던 때가 지금으로부터 16년 정도 되었던 것 같습니다. 그 때는 피시방의 열기가 뜨거웠던 시절이고, 스타크래프트와 레인보우식스가 피시방을 점령했죠. 그 때 레인보우식스를 접하고 중학생이 되어서 카운터스트라이크(카스)를 알게 되었습니다. 물론 게임엔 소질이 없었습니다. 그리고 고등학교 때 접했던 것이 서든어택이였습니다. 친구들이 만든 클랜에서 피시방에서 밤을 새워가면서 했던 기억이 납니다. 정말 바보같은 시절은 보냈던 것 같군요. 남은 것은 그냥 없습니다. 갑자기 서든어택에 대한 주제로 글을 쓰려니 예전의 기억이 생각나서 작성해보았습니다.



예전과 다르게 게임은 한 게임사에 종속되지 않고, 여러 곳에서 게임을 접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로 인해 유저들은 쪼개지기 시작했고, 본섭의 이용자들이 줄어들게 되는 현상이 생기지만 인기 있는 게임이기 때문에 여기저기서 게임을 구입해서 배포하는 듯 합니다. 이런 이야기는 그만하고 본론으로 들어가서 다운로드와 사양체크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넥슨서든어택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고객지원]메뉴에서 [다운로드]메뉴를 클릭해서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이 곳에서 다운로드를 할 수 있습니다. 서든어택의 원활한 설치를 위해 최소 20GB 이상의 하드용량이 필요하오니 설치 전 하드디스크 용량을 꼭 확인 해주세요. 테스트 클라이언트는 테스트 기간에 한해 UDT회원만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UDT회원이 아닌 경우, 정식 클라이언트를 설치해주세요. 보통은 [자동설치(권장)]을 눌러서 설치하지만 이상이 생길 경우엔 클라이언트를 직접 다운받아서 설치해보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여러분들의 컴퓨터가 서든어택을 하기에 적합한 지 하단에서 [내 컴퓨터 사양 확인]버튼을 눌러 적합한지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에서 제시하는 권장사양이란 서든어택이 무리 없이 즐길 수 있는 환경을 의미하며, 회선 상태나 운영체제나 PC관리 여부에 따라 성능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내 컴퓨터 사양 확인은 MS Internet Explorer에서만 지원되는 기능입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