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촌역 근처 호텔 예약 사이트 (홍대, 이대)

  신촌역 근처 호텔 예약 사이트 (홍대, 이대)


얼마 전에 한..작년 이군요. 12월 31일에 누군가와 홍대에서 만나서 맛있는 밥도 먹고 술도 마시곤 했는데요. 정말 홍대엔 사람들이 바글바글했습니다. 핫 플레이스는 없어지고, 한 핫 남녀들만 있더군요. 인도가 꽉 막혀서 도로로 지나가야 했던 점 깊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아무튼 오늘은 신촌역 근처에 호텔을 알아보고 저렴하게 예약하는 방법들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런 신촌역 근처에 어떤 호텔들이 있는지 한 번 살펴 봅시다.




제가 오늘 말씀드릴 숙박업소는 모텔이 아니라, 호텔 혹은 레지던스 급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홍대, 신촌 근처엔 메리골드 호텔을 알고 있습니다만, 인터넷에서 "신촌 호텔"이라고 검색하니 별도의 스마트파인더가 나오지 않아 "네이버 호텔"을 통해 다시 검색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찾아보니까 5성급은 없고, 4성급 까사빌 레지던스가 가장 좋은 숙박업소로 나옵니다. 레지던스이기 때문에 취사가 가능합니다. 일반 모텔과 다르게 내부도 아주 깔끔하고 주방도 있습니다. 아무래도 해외에 외국인들이 머물기 좋은 것 같습니다. 저도 기회가 된다면 한 번 가서 이용해보고 싶네요. 자 그럼 이러한 숙박업소를 좀 더 저렴하게 가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제가 이용하는 어플에도 있군요. 여기를 이용하시면 5,000원 할인권을 기본으로 받고, 가입 시 코드를 입력하시면 추가로 10,000원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그럼 실제로 네이버호텔에서 예약하는 금액보다 훨씬 더 저렴한 금액으로 가실 수 있습니다. 코드는 "1247799"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