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메일 스킨 변경 이런건 몰랐죠?

네이버 메일 스킨 변경 이런건 몰랐죠?


저는 아주 작은 걸 찾는 좋아하고 거기서 재미를 느낀답니다. 웹 서핑을 하다보면 웹 사이트를 만든 분들이 아주 세심한 배려를 해주시는데, 우리가 그걸 찾지 못하는 경우가 있어요. 그래서 이번 시간엔 그런 세심한 배려를 찾아 "짝짝짝"을 해주는 포스팅입니다. 혹시 네이버 메일 그냥 칙칙한 기본 테마로 설정되어 있으신가요? 물론 메일을 사용하는 주목적은 정확한 커뮤니케이션과 철저한 일정관리이기 때문에 그 부분만 잘된다면 다른 부분은 크게 신경 쓸게 없을 듯 합니다. 그래도 환경에 따라 사람이 달라지기 때문에 혹시 스킨을 바꿔서 좀 더 능률이 올라간다면 그건 좋은 거잖아요? 그쵸.

저는 이런 부엉이 스킨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다른 메일들도 여기 네이버 메일에 연동해서 사용하고 있고요. 제가 메일관리를 하면서 하나 아쉬운 부분이 있는데요. 그건 바로 너무 많은 사이트에 가입을 해서 광고가 너무 많이 온다는 점. 그리고 불필요하게 이메일을 여러개 만들었다는 것입니다. 순정 아이디를 만들어서 오로지 업부에만 도움되는 메일을 만들어야 겠다는 생각이 굴뚝같이 들었습니다. 그럼 어디서 스킨을 변경할까요?


메일 하단에 보시면 [스킨설정]이라는 부분이 있습니다. 아마도 [환경설정]은 많이 클릭하셨지만 스킨설정은 거의 눌러보지 않으셨을 것 같군요. 혹시 환경을 바꾸고 싶다면 이번 기회에 환경설정도 둘러보시길 바랍니다. 나중에 기회가 된다면 환경설정에 대한 부분도 이야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네이버 어플들에 푹빠져 있답니다.(?)

혹시 안보이실까봐 크게 확대했답니다. 저는 지금 포레스트 스킨을 사용하고 있어요. 스킨은 기본스킨들 외에 이름이 예쁜 스킨들이 있답니다. 치키, 인디핑크, 애쉬오렌지, 빗방울, 트윙클, 스카이, 포레스트, 프로포즈, 레인, 마린이 있습니다. 여러분들의 취향에 맞춰서 설정해보세요. 그럼 "요런 건 몰랐죠"포스팅이였습니다.


'마부작침'블로그 내에서 원하시는 정보를 찾고 싶다면 아래 검색창을 이용해보세요.

좀 더 빠르고 쉽게 여러분이 원하는 결과를 찾을 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