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제로 할인형 혜택 (zero) : 신용카드

  현대카드 제로 할인형 혜택 (zero) : 신용카드


신용카드 아주 편리하죠? 저도 신용카드를 사용했다가 제 스스로가 절제하지 못해서 없애버렸답니다. 최근에 같이 일했던 직원분을 만나게 되었고, 신용카드를 아주 유용하게 쓰고(?)있어서 솔깃했지만, 그래도 저는 신용카드를 만들지 않을 예정입니다. 알고보니까 신용카드도 사용한 후에 바로 지급해서 정산 금액을 "0"으로 만드는 방법이 있었습니다. 저는 왜 그걸 몰랐는지 아무튼 오늘은 현대카드 제로 신용카드 중에서 할인형 혜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제로카드는 모든 가맹점에서 0.7~1.5% 할인 모든 가맹점에서 2~3개월 무이자할부가 가능합니다. 요즘에 나온 카드들을 보면 가로형태보단 세로형태의 디자인이 많은 것 같습니다. 생소하지만 저도 혹시 사용할 기회가 있다면 세로로된 카드를 사용해보고 싶네요.




카드신청을 위해서는 신분증이 필요하고, 인터넷으로 신청이 가능합니다. 성명, 주민등록번호, 휴대번호를 입력하고 개인수집 동의서를 체크합니다.




제로 할인형의 경우 기본적으로 국내외 가맹점 이용그액 0.7% 할인은 기본입니다. 그리고 6대 온라인쇼핑 업종이 0.8% 추가 할인, 선결제 시 0.3% 추가 할인이 대표적인 할인 혜택입니다. 인터넷으로 신청 시에는 연회비 100% 캐시백으로 돌려받을 수 있습니다. 연회비는 국내에선 5,000원, 유니온 페이는 5,000원, 비자는 10,000원입니다.




그리고 현대카드 제로 할인형 카드 활용 팁을 참고하시면 사용하실 때 도움이 되실 것 같아서 캡쳐해 보았는데요. 국내외 가맹점 0.7%기본 할인에 6대 온라인쇼핑몰 업종 이용 시 0.8% 선결제 시 0.3% 추가 할인까지 계속되는 할인 혜택이 있습니다.





혜택 시뮬레이션을 돌려서 여러분들이 월 평균 사용하는 금액을 입력해서 연간 얼마나 할인을 받을 수 있는지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같은 금액이라도 사용하는 곳에 따라 할인되는 금액이 조금씩 다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같은 50만원인데 온라인 쇼핑몰에서 30만원을 사용하는 것과 40만원을 사용하는 것에 따라 할인율이 달라지기 때문에 당연히 연간 받는 혜택 금액도 달라지겠죠? 지금까지 현대카드 제로 할인형 혜택에 대해 간략하게 알아보았습니다. 현대카드 외에도 제가 다른 카드들에 대해 포스팅한 것들도 있으니 참고해 보시길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