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카드 도난/분실신고)

  롯데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카드 도난/분실신고)


얼마 전에 출근 시간에 버스에서 후불교통카드를 분실하게 되었습니다. 분실하긴 했지만, 카드에 돈도 없어서 큰 신경은 쓰지 않았습니다. 다만 후불교통 기능이 있긴 했습니다. 그래도 "누가 쓰겠어.."라는 마음으로 업무에 몰두하고 있었는데요. 다음 달 날라온 문자 한통 "교통 카드 사용 금액은 14,000원...." 아니 누가 정말 사용했구나! 사실 카드를 잃어버린 적은 이번이 처음이라서 "별 일 있겠어.."라는 생각을 했지만, 별 일이 생기더군요. 그래서 국민카드 고객센터에 전화해서 분실신고와 사고 접수를 했습니다. 저도 이번에 처음 알았는데요. 교통카드 사용에 대한 부분을 "보상"받을 수 있다고 하더군요. 혹시 카드를 잃어버렸는데, 누군가 여러분의 카드를 사용했다면 사고 접수를 반드시 하세요. 그러나 진짜 중요한 건 즉각적으로 신고하지 않은 본인의 책임이기도 하지요.




이전에 카드 고객센터 관련된 포스팅을 할 땐 약간 기계적으로 작성했었는데 역시 경험이 생기니 생생하게(?) 포스팅을 할 수 있게 되었답니다. 정말 중요한 건 "설마..."라는 것이 실제가 되기 때문에 카드를 분실하셨다면 반드시 분실신고를 하고 바로 정지한 뒤에 새로 발급받으시길 바랍니다. 그럼 각설하고 본론으로 들어가보도록 하겠습니다.



롯데카드를 검색하시면 하단 메뉴에서 [고객센터]를 클릭하시면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그 외에 포인트몰, 결제일별 이용기간, 발급조건, 멤버십, 포인트 사용처 다이렉트 링크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고객센터에서 많이 이용하는 서비스는 도난, 분실 신고 입니다. 그 외에 할인 내역, 무이자 할부 등에 대한 궁금증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ARS를 통해 해결하지 않더라도 홈페이지를 통해 쉽고 빠르게 궁금증을 해결 할 수 있다는 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4가지로 구분되어 있네요. 첫번째는 단순고객상담센터 서비스입니다. 번호는 '1588-8100'입니다. 시간은 연중무휴 24시간입니다. 분실신고/해제, 보이스피싱 피해신고만 24시간 상담이 가능합니다. 빠른 상담을 위해선 위에 서비스 번호를 참고하시면 도움이 됩니다.




금융서비스는 대출관련 서비스를 지원합니다. ARS이용번호는 '1588-8200', '1577-8200'입니다. 과도한 빚은 생활이 지장을 주기 때문에 반드시 필요하더라도 다시 한 번 더 생각해보시길 바랍니다.




분실신고는 '1588-8300'입니다. "설마.."라고 생각하지만 요즘에 보이스피싱을 당하시는 분들이 정말 많다고 합니다. 그러니까 항시 가족과 어떤 일이 생겼을 때 연락할 수 있는 비상연락망을 가지고 있으면 좀 더 안심 할 수 있겠죠. 




마지막으로 ARS서비스 이용안내에 대한 전화번호와 요금입니다. 요금의 경우 구분없이 3분에 39분이네요. 그리고 고객센터는 해외에서도 가능하오니 해외에서 신용카드를 분실 및 도난 당하셨을 경우 해외분실신고 "82-2-2280-2400"으로 전화하시길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