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문주소변환기 : 아파트 동호수 영문으로 바꿔야 할 수 있는 것

 

  영문주소변환기 : 아파트 동호수 영문으로 바꿔야 할 수 있는 것.


아마존, 라쿠텐, 이베이 그리고 에어비앤비, 아고다 등 해외에서 운영하는 사이트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한국 주소를 영문으로 변경해야 합니다. 혹 결제가 필요하면 은행 swift코드를 입력해야 합니다. 그럼 오늘은 한글 주소를 영문으로 변환하는 방법들을 알아보겠습니다. 사실 이 경우에는 알아도 변경하기 귀찮아서 가입을 포기하시는 분들이 있죠? 사전에 이 부분을 미리 복사해 놓는다면, 불필요하게 계속 검색해 볼 일은 없겠죠? 우선 인터넷에서 찾아봅시다.

 

 

 

네이버에서 "영문주소변환기"라고 검색하시면 주소 검색창이 나옵니다. 그럼 직접 검색해보겠습니다.

 

 

한글 도로명이 나오고, 하단에 영문주소가 나오죠? 영문의 경우 한글과 반대입니다. 그래서 도/시가 아니라, 상세주소 부터 나오게 됩니다. 즉, 동/면/읍 혹은 리부터 시작하게 되는거죠. 도로명은 번지수부터군요.

 

 

다음으로는 '도로명주소'에서도 찾을 수 있습니다. 도로명주소 안내시스템은 도로명, 건물번호에 기반한 새주소 소개, 주소 전환과 같이 도로명 주소를 검색하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홈페이지입니다.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바로 보입니다. 그럼 바로 검색해 봅시다.

 

 

영문주소를 확인하시려면, 우측의 화살표 표시를 클릭하시면 위 이미지처럼 하단 팝업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영문과 관할주민센터까지 나옵니다. 우편주소 표기하는 방법을 알아볼까요?

 

 

 

'우편주소 표기방법'을 클릭하면 유형에 따른 영문 우편 주소 표기 방법이 나와 있습니다. 아파트 동 호수에 따른 작성법 그리고 층 수에 따른 작성법 등 3가지로 나눠져 있습니다. 아무래도 해외 사이트에 가입하는데 있어 주소 작성법이 처음엔 어렵지만 이것도 계속하다보면 익숙해지겠죠?

 

 

 

 

 

 

아파트로 검색하실 경우 "도로명"으로 먼저 검색하시겠죠? 그 다음엔 동, 층, 호수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예를 들어 303동 303호면 동에서 "303"을 선택하시고, 3층 그리고 3호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유용한 글

 

모텔예약사이트 III 레지던스

생활비 아끼기 : 마법같은 돈관리 나는 이렇게 절약했다.

비대면계좌 HTS 주식거래수수료 모르면 손해 본다.

영문번역기 : 파파고 pc버전 통역어플 사용기

전세계 인구수 순위 TOP3 (중국, 인도, 미국)

네이버 한자 필기입력기 : 한자 검색기

저작권 없는 브금 : 유튜브 bgm 음원

로또 3,4,5등 당첨금 조회해보고 기분이라도 내보자

급여계산법(월급,주급,시급) 놓치면 안된다는 사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