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용카드 신한삑카드 혜택 (B.BIG : 대중교통 할인)

  신용카드 신한삑카드 혜택 (B.BIG : 대중교통 할인)


저는 항상 대중교통을 이용합니다. 그 이윤 차가 없기 때문이라고 확정 지어봅니다. 그런데 대중교통을 이용하면서 교통카드를 사용하다보면 항상 아쉬운게 "좀 만 더...할인 받고 싶다.."라는 생각이 듭니다. 그런데 할인을 많이 받으려면 많이 사용해야 하는 신용카드의 함정. 물론 전월 실적의 기준을 두지 않고 할인이나 적립을 해주는 경우가 있긴합니다. 오늘은 제가 사용해보지 못한 신한 삑카드의 혜택을 알아볼텐데요. 대중교통 할인이 포인트 콕! 나와 있길래 소개하려고 합니다.




신용카드를 사용 할 때 체크카드처럼 사용한다면 보다 많은 혜택을 확실하게 누릴 수 있습니다. 신용카드를 제대로 사용하시는 분들의 경우 신용카드를 사용하고 결제를 미리 합니다. 그럼 "빚"이라는 개념이 없어지게 됩니다. 즉 신용카드는 사용 즉시 "신용"이라는 명목으로 없는 돈을 사용하는 것이기에 즉 채무자가 됩니다. 그런 것들이 축적되다보면 나도 모르는 사이에 불어나게 되고, "연체"를 하게 됩니다. 그렇게 되면 어떻게 되시는지 아시죠? 네 맞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신용카드의 혜택을 잘 누리면서 올바르게 부담없이 사용하려면 "선결제"시스템을 활용하는 걸 추천드립니다. 카드사에 가상계좌나 전용계좌를 받아 입금하면 됩니다. 신용카드를 활용하시는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잠시 팁을 남겨보았습니다.




신한 B.Big카드의 연회비는 해외겸용 시 1만원입니다. 단 비자카드의 경우 13,000원이며, 아멕스와 유니온페이는 1만원입니다. 그리고 후불교통카드가 가능한 카드입니다. 기준 실적은 직전 1개월 합계 30만원 이상 사용해야만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좀 더 자세히 알아보죠.



간략하게 해당 카드의 혜택들을 알아보겠습니다. 포인트/캐시백는 신규회원 고객 연회 100% 캐시백, 신규회원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합니다. 대중교통은 버스, 지하철 일 최대 600원 할인, 택시와 KTX 이용금액은 10%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카페/베이커리는 스타벅스와 커피빈 등 카페 10% 할인, 편의점에선 이용금액 5%를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쇼핑시 롯데, 현대, 신세계, 갤러리아 백화점에서 5%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영화는 CGV 예매 시 최대 4천원 그리고 인터파크, YES24에서 예매할 경우 3천원을 할인 받을 수있습니다. 관리비를 신용카드로 납부할 경우 전기요금과 통신비 5% 캐시백을 제공받을 수 있고 마지막으로 통신비를 자동이체 할 경우 3사 통신다 모두 5%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매 월 실적이 30만원 이상 사용해야만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혜택을 받으려고 신용카드를 실적에 맞춰서 사용한다면 그것은 혜택을 받는다고 하기보단 과소비를 해서 혜택 대비 더 많은 낭비를 하게 되는 겁니다. 그러니 전월실적에 대한 부분과 혜택을 자신에게 맞는 카드를 잘 선택하셔야만 돈을 덜 쓰면서 혜택은 많이 받을 수 있다는 사실 잊지마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