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편성표 및 지역별 채널 안내

  JTBC 편성표 및 지역별 채널 안내


요즘 TV 프로그램을 거의 보질 않아서 그런지 누가 나오는지 그리고 어쩌다가 TV 프로그램을 보게 되면 무슨 프로그램인지 그리고 누군인지 알 수가 없더라구요. 그래도 가끔 JTBC는 보긴합니다. 예전에 엠비씨에브리원 채널 편성표에 대해 포스팅을 했었는데 의외로 검색하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아 이번엔 JTBC 편성표와 채널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일반적으로 검색엔진에서 편성표를 검색하면 위와 같은 편성표가 나옵니다. 종편방송의 편성표를 별도로 볼 수 있습니다. 여기서 프로그램의 옆에 네모 박스 안에 입력된 글자의 의미는 편성표 하단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숫자는 프로그램 등급, HD는 HD방송, UHD는 UHD방송, 재는 재방송, 생은 생방송, 해는 화면해설, 수는 한국수어방송, 자는 자막방송을 뜻합니다.






스크롤을 좀 더 내리면 금일(오늘)의 편성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위 이미지에 표시된 부분 보이시죠. 모바일에서도 동일하게 보이실 겁니다. 클릭해서 들어가 봅시다.




현재 날짜와 이전에 방영된 프로그램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 방영이 끝난 것 중에는 [다시보기] 시청이 가능한 프로그램들도 있고, 이용권을 결제해야만 볼 수 있는 프로그램들도 있습니다. 현재 시간에 프로그램이 진행되고 있는지 자세히 알고 싶다면, 좌측의 시간을 지금 시간과 맞추면 됩니다. 스크롤을 쭉 내립니다.




현재 방송되고 있는 프로그램에는 [NOW ON]이라고 표시되어 있습니다. 현재 방송되고 있다는 뜻입니다.




현재 방영되고 있는 실시간 프로그램을 보고 싶다면 우측 상단에 [온에어]를 클릭하시면 보실 수 있습니다. 회원만 가능하기 때문에 로그인 혹은 회원가입을 하셔야 합니다.




지역마다 JTBC 채널이 다릅니다. 그리고 아날로그와 디지털에 따라서도 다릅니다. 현재 거주하고 있는 지역을 선태하신 후에 세부지역과 방송사명을 참고하시면 JTBC 채널을 확인 하실 수 있답니다. 사실 채널 확인은 거의 필요하지 않지만 간혹 TV를 돌리다가 내가 보고 싶은 채널이 몇 번인지 안나오는 경우가 있는데요. 저는 가끔 시골에 내려가면 채널을 못 찾을 때가 있습니다. 이제부턴 인터넷에서 미리 채널을 알아둬야겠네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