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폴 세일 SSF샵에서 지금 겟하다.

  빈폴 세일 SSF샵에서 지금 겟하다.


어릴 적에 폴로와 빈폴을 너무 좋아했었는데요. 지금도 좋아하긴 하지만 요즘은 브랜드보단 보세쪽으로 눈을 돌리고 있기도 합니다. 그런데 돌려도 몇 개월 간은 옷을 구입한 적이 없네요. 단 벌 신사라고 해야 할까요? 아무튼 SSF샵(삼성물산 패션 브랜드)에서 빈폴 세일을 하고 있어 빈폴 제품을 겟하고 싶으신 분들을 위해 준비해봤습니다. 세일? 할인행사죠.






SSF의 브랜드 메뉴를 보면 빈폴부터 맨, 레이디, 키즈, 악세사리, 아우터, 골프가 있습니다. 여기서 원하시는 제품들을 선택하시면 되는데요. 우선 세일 범위가 어떻게 되는지 살펴봅시다.




- SSF 샵 빈폴 17 S/S OUTLET 40% 할인 바로가기


2017년도 Spring/Summer 아울렛의 경우 40% 추가할인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버튼을 누르면 관련 브랜드들이 나옵니다. 어떤 브랜드들이 나오는지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빈폴 맨, 레이디, 액세서리, 아웃도어, 골드가 현재 40% 오프 및 추가할인이 진행중에 있습니다. 많은 브랜드들이 시즌오프가 되면 거의 절반이상의 세일을 진행하기 때문에 역시즌이라면 좋은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챙겨놓을 수 있겠죠. 매장에 가서 이월된 상품을 찾는 것보다 인터넷에서 제품을 보는게 훨씬 더 빠르고 정확할 것 같습니다.




저는 남자이지만 여성 제품이 더 눈길이 갑니다. 브랜드에서 찾을 수 있는 예쁜 색상을 가진 제품들을 괜찮은 가격에 겟해놓는다면 좋을 듯 합니다. 시즌 오프가 되고 품절이 되면 다신 원하는 제품을 구입할 수 없을테니 말이죠.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