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가탄 가격 및 효과 찾아보기

  이가탄 가격 및 효과 찾아보기


잇몸과 관련된 약을 생각하면 여러분 머리속에 떠오르는 몇 개의 브랜들이 있죠. 오늘은 그 중에 이가탄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옛날 어르신들은 잇몸을 튼튼하게 하기 위해서 옥수수를 다먹고 남은 속껍질을 말려서 물로 끓여서 입 안을 헹궜다고 합니다. 예전에 할머니께서도 전해들었던 이야기이죠. 잇몸은 우리 치아를 보호하는데 아주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잇몸이 주저앉게 되면 치아가 흔들리게 되면서 피가 나고 부우면서 염증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약을 먹는 것도 좋지만, 평소에 구강을 청결하는게 가장 중요하겠죠. 그럼 주제인 이가탄에 대해 알아봅시다.








이가탄을 이렇게 검색한 적은 처음이지만, 치주치료후엔.. 그러고 보니 제 친구 중에 치과에서 근무하고 있는 친구가 있는데요. 잇몸약을 꾸준히 먹어주면 좋다곤 합니다. 이가탄 문구에 나온 것처럼 치은염 치료 후에, 치주염 치료 후에 복용하면 좋다고 하는 것 같습니다.




이가탄의 100캡슐씩 되어 있는데 약국마다 조금씩 차이가 있다고 합니다. 정확한 가격은 홈페이지에 명시되어 있네요. 인터넷에서 찾아보니 23,000원정도 하는 것 같다고 하는데요. 약국에서 확인하시는게 나을 것 같습니다. 아무튼 20,000원 근처일 것 같습니다.



<제품과 위 이미지는 관계 없습니다.>


이가탄의 제품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약리작용 및 특징에는 3가지가 있습니다. 첫번째잇몸조직의 손상방지(이가탄 F캡슐 중 토코페롤아세테이트 2배산(비타민 E) 및 제피아스코르브산(비타민 C)은 항산화작용이 있어 잇몸의 손상을 방지합니다. 두번째는 잇몸질환에대한 소염작용 및 지혈작용(이가탄 F캡슐은 잇몸질환에 대해 소염작용을 나타냄으로써 발적, 부기 등의 잇몸질환 증상을 개선함, 트롬반의 작용을 부활시켜 지혈작요을 발현함으로써 잇몸출혈을 완화시킵니다. 세번째는 효과적인 잇몸질환치료제(이가탄 F캡슐을 잇몸 질환의 예방ㆍ치료에 있어 서로 사응효과를 나타내는 4가지 성분의 복합처방제제로 치은염(잇몸염) 및 경ㆍ중등도 치주염 등 잇몸질환의 여러 증상 완화에 효과적입니다.




효능은 치주(치아주위조직)치료 후 치은염(잇몸염), 경ㆍ중등도 치주염(치아주위조직염)의 보조치료입니다. 용법과 용량은 성인 1회 1캡슐 일 1회 식후에 복용하라고 제품설명서에 나와 있습니다. 복용시 참고하세요. 치아치료를 많이 하시는 분들에게 필요할 수 있겠군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