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홈쇼핑 방송편성표 (Hmall)

  현대홈쇼핑 방송편성표 (Hmall)


TV를 보면 건너 뛸 수 없는 홈쇼핑 채널. 대한민국 아니 이젠 홈쇼핑이 전세계적으로 광풍이죠. 저는 홈쇼핑으로 물건을 구매해 본 적은 없지만, 어머니 혹은 주변의 친구들은 홈쇼핑으로 주문을 많이하는 것 같더라구요. 그런 분들을 위해 혹시 편성표가 도움이 될까 하는 마음에 현대 홈쇼핑의 편성표를 안내해볼까합니다. 편성표를 확인하면 원하는 제품이 품절되기 전에 GET할 수 있겠죠.






케이블 방송도 네이버 검색을 통해 쉽게 확인할 수 있답니다. 홈쇼핑에 중독된 분들이라면 편성표를 꼬박꼬박 확인하실 것 같습니다. 그럼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편성표를 좀 더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홈쇼핑 메인 페이지에서 우측에 [방송편성표]를 클릭하시면 확인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현재 방송 중인 제품을 볼 수 있습니다. 제가 캡쳐할 당시엔 두배로 나주 곰탕 방영시간이 45분 정도남았군요. 페이지로 이동해보도록 하겠습니다.




TV편성표 화면은 지금 보시는 화면이고요. 카테고리에 따라서 편성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으로도 실시간 홈쇼핑 방송을 볼 수 있습니다.




방송을 보시면서 제품 구입을 생각하고 싶다면 [방송알림]을 클릭해서 홈쇼핑 시작 시간이 되면 알림이 옵니다. 우선 알림을 받기 위해선 현대홈쇼핑 회원가입을 하셔야만 가능합니다.





회원가입을 하면 쿠폰을 받아서 할인도 받을 수 있으니, 홈쇼핑을 이용하시는 분들이라면 이 혜택을 놓쳐선 안되겠죠. 저도 홈쇼핑을 하게 된다면 해당 홈페이지에서 받을 수 있는 혜택들을 먼저 찾아봐야겠네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