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꿈해몽 사이트 (이지데이, 운세의 신 그리고)


무료 꿈해몽 사이트 (이지데이, 운세의 신 그리고)



반갑습니다.


꿈을 자주 꾸시나요? 저는 꿈을 매일 꿉니다. 두 가지 꿈이 있죠. 그 둘다 꿉니다. 꿈은 자신과 연관되어 있다고 생각합니다. 내 잠재의식이나 혹은 미래의 이야기를 꿈꿀 수도 있습니다. 아니면 암시할만한 내용을 알려주기도 하는 것 같습니다. 그런 적 있으시죠. "어? 이 장면 봤는데.." 과연 이런 것들이 우연의 일치일까요? 한 번은 우연이겠지만, 몇 번이고 반복된다면 그것은 분명 꿈과 연결된 뭔가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꿈해몽 중에 특히 임신 중에 꾸는 꿈을 태몽이라고 하죠. 그 때마다 신기하게 아이에 대한 어떤 의미를 암시하는 꿈을 꿉니다. 왜 오랜 기간동안 그런 것들을 무시하지 않고, 어떤 아이가 태어날 것이라고 암시하게 될까요? 저는 꿈은 분명 무언가를 암시한다고 생각합니다. 내가 꾼 꿈이 무엇을 암시하는지 알고 싶을 때 필요한 사이트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운세의 신 -




운세의 신에선 '오늘의운세' 메뉴에서 '꿈해몽'과 '태몽'에 대한 내용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꿈해몽의 종류는 대부분 비슷하겠지만, 사람/인물, 신체, 행동, 생활, 음식, 동물, 식물, 자연, 질병/죽음, 기타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부모님이 돌아가시는 꿈, 조상이 나타나는 꿈, 아기가 나오는 꿈, 어린아이들이 나타나는 꿈, 친구와 싸우는 꿈, 군인이 되는 꿈, 경찰관을 만나는 꿈, 연예인과 사귀는 꿈, 선생님이 되는꿈, 오빠가 되는 꿈, 할아버지가 나타나는 꿈, 남편이 물에 빠지는 꿈 등 여러가지에 해몽이 있습니다.




- 이지데이 -




이지데이라는 곳은 역사가 정말 오래된 곳이 이지데이를 모르는 여성분들이 거의 없으실 거라 생각합니다. 이 페이지에 접속하고 싶다면 '이지데이 꿈해몽'이라고 검색하시면 됩니다. 무료 꿈풀이라는 메뉴가 있고요. 태그로 찾아보는 꿈해몽이라는 것이 보이네요. 싸우는, 피, 수영, 떨어지는 똥, 돈, 머리카락, 죽음, 아들, 도둑 키스, 관계, 묘, 목욕, 코피, 산소, 죽은, 쫓기는, 뱀, 교통사고, 임신, 결혼, 이빨, 친구, 죽이는, 부모님이라는 키워드로 구분되어 있는데요. 이런 키워들이 훨씬 더 와닿는 것 같습니다. 




- 네이트 꿈해몽 -




네이트 포털 사이트에서도 꿈해몽, 운세에 관련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위 화면은 '꿈해몽'이라는 페이지입니다. 꾸었던 꿈을 검색해 볼 수 있습니다. 여기서 살펴보면 "운세 이야기"라는게 있는데요. 한 번 클릭해서 볼까요? 저도 궁금하네요.



꿈에 대한 내용을 콘텐츠화해서 자세히 나와 있네요. 이런 콘텐츠도 있으니 참고하시라고 한 번 클릭해봤습니다. 그 외에도 무료로 꿈해몽에 대한 서비스를 해주는 곳이 있습니다. 그리고 좀 더 자세히 알아보고 싶다면, 유료로 꿈풀이 서비스를 받아도 좋습니다. 아니면 다른 수단으로 사주나 타로로 생각해보시길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