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합꽃말 AND 장미꽃말

백합꽃말 AND 장미꽃말



꽃에 붙여진 꽃말들을 알고 계신가요?


꽃을 누군가에게 받거나 준 적 있으시죠? 꽃을 줄 때 그 의미와 함께 전달해준다면 더욱 좋은 선물이 될 것입니다. 요즘 미세먼지 때문에 화분에 대한 관심이 생겼어요. 꽃이랑 식물에 대한 공부를 해보고 싶더군요. 그러나 제게 집중해야 할 일들이 있으니 그런건 우선 제 일을 끝맺음한 뒤에 하려구요. 그럼 백합과 장미의 꽃말을 이야기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백합은 꽃말은 "순결, 변함 없는 사랑"입니다. 변함 없는 사랑을 맹세할 사람에게 백합을 선물해보면 어떨까요? 아마도 가족들에게 백합을 선물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꽃말과 함께 말해주며 말이죠. 꽃이란 선물은 그 어떤 선물보다 사람을 행복하게 해줄 것 같군요. 꽃은 시들면 그만이라고, 현금으로 달라는 분들도 계시죠. 그러나 손으로 만져지는 것들은 영원불멸할 수 없습니다. 오히려 꽃이 시들어서 죽음으로써 더 아름다울 수 있습니다. 새로운 생명이 또 태어나는 것이니까요.







백합 가격이 그렇게 비싸지 않군요. 저도 집에 야자수 하나가 있는데, 이번 기회에 꽃 화분도 고려해야 봐알 것 같습니다. 혹시 백합을 구입하시고 싶으신 분들이 계실 수도 있어, 가격 참고하시라고 네이버쇼핑에서 캡쳐해봤습니다.




장미의 꽃말은 색상마다 조금씩 다릅니다. "빨강은 열렬한 사랑, 흰색은 순결함과 청순함, 노랑은 우정과 영원한 사랑"을 뜻합니다. 장미는 여름에 우리 집 주변에서 많이 볼 수 있는 식물이죠. 빨간 꽃잎이 바닥에 떨어져 있으면 뭔가 기분이 좋아집니다.







백합보단 장미를 주로 많이 선물하다보니, 장미는 백합과 가격이 다르군요. 꽃다발은 역시 장미인가요? 주위에 장미를 선물해 보세요. 아주 좋아할 겁니다. 지금까지 장미와 백합의 꽃말에 대해 간략하게 알아보았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