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켓켈리, 채식카레 주문 리뷰

  마켓켈리, 채식카레 주문 리뷰


저는 채식주의자이자 엄격한 채식주의라고 불리는 비건(Vegan)입니다. 비건은 2016년 4월 초에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채식이 좋다 나쁘다"에 대한 수 많은 이야기는 신경쓰지 않았습니다. 그렇다고 "채식을 하는 사람은 나쁘다. 채식을 하는 사람은 좋다." 이러한 기준을 두지 않습니다. 채식을 시작하면서 겪은 경험을 통해 왜 세상은 기준을 세우는 것일까? 선과악, 좋고 나쁨, 남자와 여자 등 여러가지로 나눕니다. 그 기준은 인간이 만들어냈습니다. 이원성에 치우지지 않고 살아가고 싶습니다.


많은 이들이 저에게 이렇게 말합니다. 


"사람은 언젠간 죽어...참고 살면 안돼.."


저는 건강한 몸으로 제 스스로의 이유를 찾고 싶습니다. 즉 저는 더 오랫동안 건강하게 많은 것을 배우고 싶습니다. 그러려면 건강해야겠죠. 자, 저의 채식 이야기는 여기까지 하고 각설하고 주문한 채식카레에 대해 이야기해보도록 합시다.



카레에 치킨파우더와 우유 등 비건이 먹을 수 없는 성분이 있어서 국내에 있는 카레는 먹지 못합니다. 그런데 일본 고체 카레를 찾았고, 그걸 열심히 먹기 시작했습니다. 그런데 일본 방사능에 대한 정보를 알게 되고, 갑자기 멀리하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어머니께서 어느날 그걸 사오셨더라구요. 그래서 갑자기 카레를 먹고 싶어져서 채식카레를 찾아보았고, 마켓켈리라는 곳에서 채식카레를 주문했습니다.







저는 직접배송 지역였는데요. 아니 새벽 1시부터 7시 사이에 배송이 되었던 것입니다. 저는 이렇게 빠른 배송은 처음 받아서 당혹스럽기도 했습니다. 그러나 저는 마켓켈리의 빠른 지역에 있기에 어떤 제품도 가장 빨리 받아볼 수 있다는 마음에 먹고 싶은 것들을 빨리 받아볼 수 있다는 생각에 기뻤습니다.(?)



사무실 앞에 안전하게 있더군요. 저도 배송하는 부분을 좀 배워야겠더라구요. 첫구매하면 가이드브로셔가 들어 있습니다. 자 그럼 뜯어봅시다.



브랜드 로고가 포장디 뒷에 있습니다. 아주 마음에 듭니다. 그럼 진짜 뜯어봅시다.




주문한 채식카레 2개와 브로셔입니다. 아주 깔끔합니다.





브로셔는 마켓켈리에 대한 여러가지 내용이 들어 있습니다. 혜택부터 시작해서 할인쿠폰과 리뷰, 컬리의 이야기가 들어 있습니다. 연간 멤버십에 가입하면 무제한으로 무료배송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회원 등급마다 상시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채식카레는 100% 식물성 재료로만 만들었기 때문에 기존 카레와 맛이 다를 수 있겠지만, 채소와 과일을 많이 넣으면 담백한 맛을 낼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ㅌ초마토, 밀, 카레가 함유되어 있다고 진하게 표시되어 있습니다. 그럼 오늘 한 번 집에서 카레를 만들어서 오랜만에 밥에 비벼먹어 보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