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예매할인 메써드 (롯데시네마,CGV,메가박스 등)

  영화예매할인 메써드 (롯데시네마, CGV, 메가박스 등)


최근 들어서 영화를 자주보게 되었는데요. 영화를 볼 때마다 거의 혜택을 받으면서 보는 편입니다. 그런데 그냥 영화관 금액 그대로 이용하시는 분들의 경우 조금 부담이 되실 수 있다고 봅니다. 예전에 비해 영화관람료도 상당히 올랐습니다. 제가 예전에 학생시절엔 정말 저렴했는데 말이죠. 그래도 할인카드와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기에 정가가 아닌 할인가로 영화를 볼 수 있습니다.



여러분들은 영화를 볼 때 어떤 기준으로 보십니까? 감동과 재미? 저는 조금 다른 시각으로 영화를 봅니다. 영화에서 정말 우리에게 전달하려는 것이 무엇일까요? 큰 의미를 더 깊은 의미를 알고 싶습니다. "아는 만큼 보인다."라는 뜻 알고 계시죠. 저도 그 생각에 정말 동감합니다. 저는 어쩌면 일반적인 것이지만 우리들에게 일반적이지 못하고 거부감 있는 지식들에 관심을 많이 가지고 있습니다. 거부감이 드는 영화는 왜 있는 것일까요? "도대체 무슨 내용이길래..이런 내용으로 영화를 만들었는지.."라고 생각하게 되는 영화도 있습니다. 저는 왠지 모르지만 거기엔 우화가 있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감독이 그저 의미없이 만들려고 했을까요? 그 안에 우리가 찾지 못한 의미를 느끼지 못함으로써 이해하지 못하고 그것이 "별로"와 "최악"이라는 범위에 들어가게 되는 것입니다. 영화는 이제 재미가 아니라, 우리가 그 안에서 뜻을 찾아야 하는 하나의 공간입니다. 그러나 그것은 그저 인생의 뜻이 아니라, 심오하고 한 번도 느껴보지 못했던 것들을 느껴야 합니다. 그러려면 더 많은 지식을 얻어야 합니다. 영화는 사실을 영화 속에 넣어 사실을 허구 속에 끼워넣어 우리들이 그것이 나중에 일어난다고 하더라도 그것이 진실이 아니라 허구라고 생각하게 만듭니다. 그것이 허구이지만, 사실처럼 느끼고 싶은 사람들. 우린 영웅이 되고 싶어 합니다. 그리고 열광하죠. 그것이 영화의 힘입니다. 그러나 우린 영화의 화려한 액션에 숨겨진 비밀들을 찾아야 합니다. 그들의 메세지를 말이죠. 그럼 각설하고 오늘의 본론으로 들어가보도록 하겠습니다.



흔히 영화를 저렴하게 보는 방법은 통신사 포인트 혹은 카드 할인을 통한 관람입니다. 저는 kt를 사용하고 있는데 VIP등급인데 영화예매 혜택에 대한 부분을 한 번도 사용을 안했더군요. 올 해 들어서 사용하게 되었는데요. 혹시 여러분들도 등급에 대한 혜택이 있을 수 있으니 사용해보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제휴 카드들도 각 영화사 별 홈페이지를 참고하시면 확인 하실 수 있답니다.



그러나 이는 지속적으로 할인을 받을 수 없고, 기간이나 횟수가 정해져 있는데요. 횟수에 관련없이 계속 영화를 할인해서 볼 수 있다면 여러분들은 어떤 것들을 선택하겠습니까? 여러분들이 가지고 있는 혜택을 모두 사용하고도 기다리지 않고, 할인을 받을 수 있다면요?


사실 이와 같은 부분은 여러분 외에도 누군가는 애용해서 매 번 할인된 금액으로 영화를 보고 있어요. 그러니 이제 부터 할인과 포인트가 없다고 힝힝거릴 필요는 없습니다. 그 방법은 무엇인가?




11번가를 검색하시거나 위의 링크를 클릭해서 해당 화면으로 이동하시면 됩니다. 11번가에서 판매하고 있는 각종 영화관람권은 할인받는 것과 같은 효과를 볼 수 있답니다. 물론 이것보다 할인받을 수 있는 카드나 멤버쉽이 있다면 사용하셔도 좋지만, 위에서 이야기한 것처럼 횟수가 제한되어 있는 게 단점이기에 이런 것이 있다는 걸 모르고 계셨다면 참조하는게 좋겠네요.



처음가격과 옵션가격은 다를 수 있습니다. 롯데시네마, CGV, 메가박스에 따라 가격이 다르다는 점 참고하시고요. 그리고 유통기한도 있다는 걸 참고하세요. 구입만하면 바로 핸드폰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혹시 회사나 기업에서 단체로 영화관람을 가신다면 대량구매를 통해 왕창 할인을 받아서 가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아니면 영화를 자주본다면 미리 구입해놓는 것도 좋을 것 같군요.



티켓 외에도 콤보할인권 등이 있으니 팝콘과 음료를 같이 드실 수 있는 것도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것 같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이 부분도 참고하시면 좋을 듯 합니다. 지금까지 영화예매할인 메써드!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