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찌 온라인 스토어 (www.gucci.com/kr/ko) 홈페이지 접속

구찌 온라인 스토어 (www.gucci.com/kr/ko) 홈페이지 접속



이번 포스팅에선 세계적인 명품 브랜드 구찌 온라인 스토어를 둘러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도 패션에 관심이 많고, 삶을 살아가는데 디자인적인 요소가 많은 부분을 차지합니다. 명품들을 보면 사치라기 보단 어떤 영감을 주는 주체로 생각합니다. 구찌에 대해 잠시 알아보도록 할까요?



구찌는 이탈리아에서 만들어졌으며, 구찌오 구찌라는 사람이 설립자입니다. 구찌의 디렉터로 활동했던 톰 포드, 프리다 지아니니가 있습니다. 이탈리아 피렌체에 설립한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입니다. 구찌는 가죽제품 전문점을 열어 이후 세 아들과 함게 1940년 무렵 밀라노, 로마 등 이탈리아 패션 중심지를 비롯해, 1950년대부터 런던, 뉴욕, 파리 등 전세계로 매장을 확대하였습니다. 현재는 핸드백부터 시작해서 신발, 시계 주얼리 등을 선보이며 이탈리아를 대표하는 명품 브랜드로 자리 잡고 있습니다.



메인 화면에서부터 느껴지는 고급스러움은 정말 경탄을 금치 못하는군요. 어떤 곳에서 영감을 받는지 궁금하고, 저 또한 그 영감을 흡수하고 싶다는 생각도 듭니다. 어느 순간부터 명품은 저에게 있어 사치보단 저에게 영감을 주는 예술이라고 생각하게 되었어요. 우린 왜 누군가 그린 미술작품에 값어치를 수천억원으로 책정할까요? 그 이유는 무엇인가요? 그 안에 쓰여진 물질적인 것이 아니라, 정신적인 것으로 인해 책정되는 것이 아닐까요?



핸드백부터 시작해서 지갑, 벨트, 쥬얼리, 아이웨어, 슈즈, 의류까지 다양한 제품군들이 있습니다. 맨처음엔 가죽제품에서 시작되었지만 지금은 정말 많은 패션 제품들이 나오고 있고, 인테리어와 삶과 문화와 다양한 콜라보를 하면서 우리 삶에 녹아들고 있습니다. 명품은 어디서 오는 것일까요? 저는 아주 작은 디테일을 신경쓰는 부분에서 온다고 생각합니다. 




제품을 구경하는 것도 좋지만, 구찌의 스토리들을 읽어보는 것도 많은 도움이 되실 듯 합니다. 구찌 유투브에서도 관련된 스토리를 확인 할 수 있으니 한 번 시청해보심이 어떨지요. 가격적인 부분을 보기 보다는 디자인과 예술성 그리고 센스 있는 감각들을 중점을 살펴보시는 건 어떨까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