늦게 시작한 만큼 게으름과 시간낭비는 없어야 한다.

지금 이 순간에는 누군가는 밖에서 술을 마시고, 모임에 나가서 즐기고 있는 동안 누군가는 자신의 자리를 지켜가면서 자신의 꿈을 이루기 위해 묵묵히 일하고 있을 것이고, 오늘보다 나은 내일을 만들어 가고 있을 것이다. 나는 늦게 시작했다고 생각하진 않지만, 시작한 타이밍에 나 스스로에 대해 관대하게 대했다. 이젠 채찍질을 지체없이 해댈 것이다. 나에겐 잠도 사치고, 누굴만나는 것도 사치이다. 오로지 나를 위한 사치만이 내가 원하던 가치를 만들어 낼 수 있다. "지금은 안되겠는데..시간이 애매하겠는데..어떻하지.."이런 말은 집어치웠다. 그냥 행동하고, 그 행동에 확신을 가지며, 내가 이루는 꿈의 과정이자 이것이 내가 원하는 것을 얻는데 모든 자양분이 될 것이라 믿는다. 난 틀에 박혀 남들이 하는 말에 휘둘리고 싶지 않다.


내가 내 인생을 살겠다는데, 사실 누구도 나를 신경쓰지 않는다. 나라는 존재가 분명 신경쓰지게 될 시간이 올 것이다. 그 때도 초심을 잃지 말고 계속해서 앞으로 나아가는데 힘쓰겠다. 난 믿는다. 내 머리속과 마음속에 부정적인 생각은 점점 어둠으로 사라지고 있다. 설사 나온다고 하더라도 데미지는 거의 없다. 다시 사라지게 만든다. 더 이상 뒤로 가는 짓은 하지 않는다. 혀바닥으로 하는 짓은 이제 그만하자. 행동으로 확실하게 보여주고, 내가 말하는 것 이루어주겠다.

'마부작침의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늘 다녀온 공장.  (0) 2019.01.19
비타500 카페인 함유량  (0) 2019.01.18
유용한 보풀제거기  (0) 2019.01.12
약국에서 구입한 작은 공병(?)  (0) 2019.01.12
일하다가 받은 핫팩.  (0) 2019.01.10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