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바디샵향수 S 화이트 머스크 오 드 뚜왈렛

더바디샵향수 S 화이트 머스크 오 드 뚜왈렛


이번에는 제가 몇 년전에 구입했던 향수를 보여드리려고 합니다.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향수는 크리드지만 아직까지 한 번도 사용은 못해보고 시음만 해보았습니다. 그다음으론 디올, 폴로, 불가리 순입니다. 향을 가지고 있다는 것은 좋은 것이지만, 흔하지 않은 향을 자신을 표현하고 누군가에게 각인시키는데 더욱 큰 효과를 발휘합니다. 모든 것이 그렇죠. 그래서 사람마다 개성이 중요한 것 같습니다. 


그럼 제가 가지고 있는 화이트 머스크 오드 뚜왈렛을 소개하겠습니다.



이 향을 선택한 건 누군가가 이 향을 쓰고 있었고, 그 향이 흔하지 않다는 생각이 들었기 때문입니다. 가격대도 부담스럽지 않고, 제가 구입한 지 오래되었는데요. 그 때 당시 22,000원 주고 구입했습니다. 용량은 30ml입니다. 맨 처음엔 강한 향이지만 금방 향이 은은해집니다. 지속성은 2시간 정도 되는 듯 합니다. 개인적으론 한 20분 후에 나는 향이 가장 좋은 것 같더라구요.



제조는 국내가 아니라 영국에서 제조되었군요. 어떤 성분이 들어 있는지는 표시가 되어 있지 않습니다. 사이트에서 성분표를 확인해보죠. 제 제품은 상당히 오래되었습니다. 요즘 나온 보틀과 많이 다릅니다.




백합, 자스민, 아이리스 등 꽃에서 향을 추천했군요.



이 제품을 쓰면 화이트 머스크의 다른 라인 제품도 한 번 사용해봐야겠군요. 이 외에도 데메테르의 에스프레소 향도 겨울엔 아주 좋답니다. 옆에 사람들이 처다볼 정도로 아주 달콤한 향이 납니다. 특히 남성분들에게 추천하고 싶군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