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바 시즌4 트레일러 영상 (등장인물, 제작국가)

  라바 시즌4 트레일러 영상 (등장인물, 제작국가)


집에 갈 때 혹은 대중교통을 이용할 때 라바(Lava) 애니메이션 자주 봅니다. 안 볼려고해도 눈길이 갑니다. 대사 한마디도 없지만 바디랭귀지 하나만으로도 재미를 선사해 줍니다. 많은 사람들이 라바는 외국에서 제작된 줄 알지만, 자랑스러운 "대한민국"의 애니메이션입니다.





라바는 현재 시즌3까지 나왔습니다. 라바가 뉴욕 고층건물 사이에 살면서 생기는 에피소드입니다. 그들은 소세지를 엄청 좋아합니다. 나오는 등장인물(?)들이 육식(?)을 한다는 것 자체가 매우 흥미롭습니다. 더군다나 엄청난 소화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프로그램이기도 하죠. 그런데 현재까진 라바 시즌3까지만 나와 있는 상태입니다.



라바는 네이버TV를 통해서도 시청할 수 있습니다. 저는 정주행으로 시청한 적은 없고 그냥 버스에서 보일 때마다 시청했어요. 라바 시즌4는 무인도로 날라간 옐로우와 레드가 무인도에서 겪는 에피소드입니다. 저도 트레일러 영상을 봤는데요. 등장인물들이 완전하게 바뀝니다. 다시 도시로 돌아오면 예전 등장인물들이 다시 나오겠죠?





위에 라바 시즌4 트레일러 영상입니다. 즐겁게 시청하세요. 그리고 라바 유튜브 채널 구독자 수가 200만명이 넘습니다. 아이들은 물론 성인들도 영상을 엄청 기다리더군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