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누르기 (samsung)

  삼성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누르기 (samsung)


한 1년 전쯤에 삼성 레이저 프린터를 사용했었는데요. 아버지께서 공장에서 쓰신다고 가져가셔서 저는 현재 사무실에서 공동 프린터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여러분들이 원하는 프린터 드라이버를 다운로드 받으시는데 도움을 드리기 위해 이렇게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우선 삼성 프린터 다운로드를 위해 그대로 네이버에 검색을하면 삼성전자 서비스 홈페이지 말고도 다른 홈페이지들이 눈에 띕니다.





위에 2가지는 개인이 만든 페이지이기 때문에 해당 페이지에선 다운로드가 불가능합니다. 공식 삼성전자 서비스 센터에 접속하셔야만 다운로드를 받을 수 있습니다. 다이렉트 페이지를 통해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해 봅시다.





홈페이지 메뉴에서 다운로드 메뉴는 [빠른 해결지원]메뉴에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빠른 해결지원은 A/S 및 문의 부분을 해결해주는 메뉴인 것 같습니다. 많이하는 질문, 자가진단, 동영상 가이드, 제품 가상체험하기, 이메일 상담, 채팅 상담, 원격수리/지원 메뉴로 구성되어 있네요. 자, 그럼 다운로드하는 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유용한 소프트웨어에서 [PC/프린터] 탭에서 [프린터]범용(유니버설)드라이버를 다운받으시면 여러분 프린터 모델에 맞는 드라이버를 설치할 수 있습니다. 위에 파일을 실행하면 어떻게 될까요? 제가 설치 과정을 보여드리겠습니다.




설치 과정을 보시면 신규 프린터와 기존 프린터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선택하시면 여러분 컴퓨터에 연결된 프린터 검색하고 그에 맞는 소프트웨어를 자동적으로 설치하게 됩니다. 그러나 이에 대한 방법도 헷갈리거나 혹시 잘 설치되지 않았을 경우엔 직접 모델명을 찾아서 설치하시면 됩니다. 다시 [다운로드]화면으로 이동합시다.



모델명 검색란에서 모델명을 검색해야 하는데, 모델명을 모르죠. 그러면 삼성전자 기기별 모델명 확인하는 방법을 클릭해서 여러분들이 사용하고 있는 프린터를 찾습니다.



여러분이 보유하고 계신 프린터를 선택하시면 모델명을 확인하는 방법이 나옵니다. 그 방법을 확인하신 후에 모델명을 검색하셔서 선택 후 다운로드 및 설치를 하세요.





위와 같이 제품에 대한 드라이버가 검색됩니다. 만약 나오지 않은다면 모델명을 잘못 입력하신 것이기 때문에 다시 확인 후 입력해 보시길 바랍니다. 그래도 검색되지 않는다면, 삼성전자 서비스 센터에 전화를 해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너무 오래된 제품이라면 드라이버 호환이 되지 않아 없어졌을 수도 있지 않을까요? 저의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