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저녁도 든든하게 먹었다.

오늘 저녁도 든든하게 먹었다.




우선 버섯을 슬라이드형태로 썰어서 후라이팬에 조리해서 후추를 뿌려주고요. 제가 한 건 아니예요. 어머니께서 해주신건데요. 맛있게 먹었답니다.



이건 무를 썰어서 국물을 살짝 낸겁니다. 여기에 밥을 비벼먹으면 맛있어요.



밥을 국에 다 비벼먹었더니, 김을 먹지 못했네요. 이 김은 홈플러스에서 할인해서 왕창 샀는데 가성비가 아주 좋습니다. 반찬 없을 땐 김이 최고죠.



마늘장아찌는 반찬에서 빠지지 않습니다. 마늘이 몸에 좋다는 것도 아시죠? 저는 항상 이걸 먹는답니다. 먹고 양치질은 제대로 해야겠죠?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