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지도 : 관광(여행) 정보 알려주는 곳

  제주도지도 : 관광(여행) 정보 알려주는 곳


제주도 한 한달 동안 혼자만의 시간을 가지고 다녀오고 싶군요. 새로운 곳에서 새로운 정신을 얻고 싶네요. 제주도는 자연과 가까이 지낼 수 있으니까요. 제주도에서 가장 교통이 혼잡한 곳은 제주공항이죠. 저도 제주도를 간건 고등학교 수학여행 때 말곤 가지 않았기에 사실상 정보에 대해선 잘 모릅니다. 그러나 여러분들이 원하는 제주도지도는 제가 아래에 와제주라는 곳에서 가져왔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물론 요즘 여행어플이 많아서 그걸 참고하시면 더더욱 도움이 되겠죠. 


(출처 - 와제주(wajaju.com))


제주도는 서귀포시와 제주시로 구분되어 있군요. 산면이 바다로 둘러쌓여 있어 언제든지 답답할 때 바다를 보러갈 수 있겠군요. 올 여름에 한 번 가볼까요? 기회가 된다면 말이죠. 동남아시아는 가봤지만, 가까운 국내 제주도는 한 번 밖에 가보질 못했군요. 한라산도 올라가보고요.



제주특별자치도 홈페이지를 보시면 관광정보에 대한 내용을 자세히 알 수 있습니다. 그럼 [관광정보] 대표 탭을 눌러서 해당 메뉴로 이동해봅시다.


관광지(자연, 문화관광, 테마관광지, 도보, 레저/체험, 섬속의 섬, 포토스팟), 음식점(향토음식, 한식, 양식, 일식, 중식, 통남아식, 까페), 숙박(호텔, 리조트, 모텔/여관, 펜션/민박, 게스트하우스, 굿스테이), 쇼핑(특산품, 면세점, 전통시장, 상점/상가, 플리마켓, 관광기념품), 교통(여행시간/거리계산), 테마/축제/문화행사(테마여행, 일정별 여행, 축제/행사, 문화/행사)




제주도 관광 정보에서 지역정보를 클릭하니 지역 정보를 자세히 볼 수 있는 지도가 보입니다. 그럼 서귀포시를 한 번 클릭해서 어떤 정보를 제공해주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지도로 표시되진 않고, 지역의 관광정보 별로 분류되어 있습니다. 사진공유수, 리뷰수, 추천수로 관광지의 인기도를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사진도 있으니 어떤 곳인지 자세히 알 수 있겠죠.




[제주알아가기]라는 메뉴를 클릭하면 [제주 여행정보]가 있습니다. 여기서 알아두셔야 할 사항은 관광안내센터, 의료기관, 야영장가이드 부분을 참고하시면 불상사를 예방하거나 대처할 수 있을 것입니다. 관광지에 놀러가는 것도 좋지만, 안전하고 건강하게 다녀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럼 지금까지 제주도 지도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