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숙박 할인예약 I신촌,홍대,마포,강남 등I

  서울숙박 할인예약 I신촌,홍대,마포,강남 등I


연인과 데이트를 하거나 서울에서 약속이 있어서 서울에서 숙박을 하실 경우 어디로 가시나요? 출장으로 인해 지방에서 서울로 오시거나 혹은 서울로 오랜만에 친구를 만나거나, 휴가를 즐기는 분들도 계실텐데요. 오늘은 그런 분들을 위해 서울 지역들의 호텔을 찾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 그리고 빠른 예약 그리고 저렴한 가격으로 서울 근처에서 모텔, 레지던스, 호텔쪽으로 예약하고 싶으신 분들은 하단 링크를 타고 바로 이동하세요.



숙박을 이용하는 방법은 기본적으로 모텔이나 호텔, 레지던스 외에도 게스트하우스 형태도 있지요. 그러나 아무런 방해 없이 편안하게 쉬고 싶다면 게스트하우스 보단 레지던스나 호텔을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그럼 서울 주변에 어떤 숙박업체가 있는지 살펴봅시다.






네이버에서 '서울숙박'이라고 검색하니까 네이버 호텔 서비스에서 제공하는 서울지역의 호텔들이 나옵니다. 평과와 사람들이 많이 찾아간 순서로 보여주는 것 같습니다. 호텔을 예약할 땐 후기가 아주 중요한데요. 특히 호텔예약사이트에 있는 후기보단 블로그 후기를 참고하는게 좋습니다. 호텔에서 촬영해서 업데이트한 이미지는 깨끗한 환경이고 최초에 촬영한 것이기 때문에 현 상황과 다를 수 있기에 최근에 그 숙박업체에 다녀온 후기를 참고하는게 환경을 가장 확실하게 알 수 있습니다.









요즘 숙박업체가 정말 많이 있습니다. 그러니 한 곳에서만 보지 말고, 다양한 곳에서 비교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에어비앤비 게스트하우스의 대표주자가 있고, 호텔스컴바인, 아고다, 호스텔월드, 여기어때, 익스피디아, 트리바고 등이 있습니다.



그리고 이 부분은 저도 처음 살펴본 건데요. 네이버 쇼핑에서도 숙박 관련 상품들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 가격이 낮고 높은 순 그리고 상품평이 많은 순으로 해서 찾아볼 수 있습니다. 여러분들도 제품 찾을 때 상품평이 많이 쌓인 것들 위주로 구입하는 것처럼 네이버 쇼핑에서 호텔을 찾는다면 동일한 방식으로 선택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네이버호텔에서 서울지역의 호텔 개수를 살펴보았는데요. 호텔은 412개, 리조트는 없고, 게스트 하우슨느 943개, 모텔은 722개, 펜션은 2개, 호스텔은 125개, 아파트 형태는 6개가 있습니다. 사전에 네이버 호텔을 통해 괜찮은 호텔을 서칭하고 싶으면, 9점 이상으로 적정한 가격을 찾아, 예약사이트나 앱을 통해 살펴보시면 더욱더 저렴하게 이용하실 수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홍대 근처에 숙박업체입니다. 네이버 지도 기준으로 확인해본 건데요. 홍대입구 지하철역 근처보단 합정역과 홍대입구역 사이에 많이 분포되어 있습니다. 이 외에도 네이버 지도에 등록되지 않은 곳들도 있으니 그에 대한 부분은 다른 숙박사이트나 어플에 있을 수도 있습니다.



신촌 근처에 숙박업체입니다. 신촌역 가깝게 어느정도 분포되어 있습니다. 3, 4번 출구쪽으로 나와야만 숙박업체를 찾을 수 있습니다. 대부분 숙박업체는 몰려 있다는 점 참고하세요.



강남 근처에 숙박업체입니다. 강남역보단 신논현, 선정릉, 강남구청 그리고 봉은사역, 삼성역 근처에 있습니다. 물론 제가 위에 말씀드린 것처럼 다른 사이트나 앱에서 찾으시면 보다 많은 숙박업체를 찾을 수 있으실 겁니다. 지금까지 간략하게 서울숙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