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와이파이 사용법 (KT Free Wifi)

스타벅스 와이파이 사용법 (KT Free Wifi)


지금은 스타벅스에서 포스팅을 하고 있습니다. 예전부터 작성하려고 했는데 자꾸 다른 걸 작성하게 되었네요. 스타벅스에서 컴퓨터로 공부하는 사람들을 흔히 '컴공족'이라고 한다네요. 저는 그 정돈 아니지만 주말에 가끔 카페에서 포스팅을 한답니다. 조용한 공간보단 약간의 소음이 집중력에 더욱 도움을 주는 것 같습니다. 그럼 각설하고 본론으로 들아가보도록 하겠습니다. 




핸드폰으로 사용하시는 분들은 모바일에서 똑같이 따라하시면 됩니다. 저는 PC를 기준으로 말씀드릴꺼예요. 우선 노트북을 가지고 오신 분들은 자리선정을 잘해야 합니다. 배터리 충전이 가능한 곳, 콘센트가 있는 곳을 찾아서 앉아주세요. 집중력이 오를 때 쯤 배터리가 없다면, 낭패를 보니까요. 물론 핸드폰을 가지고 계신분들도 충전할 수 있는 자리에 앉는게 좋겠죠. 컴퓨터를 ON하셨나요?





시작표시줄 우측 하단에 와이파이 표시를 클릭해서 현재 확인되는 무선인터넷 리스트를 확인해봅시다. 리스트 중에서 느낌표가 나온 무선인터넷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화면에 보시느 것처럼 KT_starbucks을 클릭하신 후에 연결을 누릅니다. 비밀번호는 필요하지 않습니다만 다른 것이 필요합니다.




연결이 되면 위와 같은 인터넷 창이 뜨게 됩니다. 여기서 이용약관 2가지를 동의하시면 무료 인터넷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이 사용한 항목들을 수집합니다. 수집 후 3개월 후엔 보유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무료 인터넷 사용하기]를 클릭하시면 광고창이 하나 뜨는데요. '닫기'를 하신 후에 인터넷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어떤가요? 간단하죠? 지금까지 스타벅스에서 KT 기가 와이파이 연결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