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클라우드 용량과 가격 직접 확인하기

  네이버 클라우드 용량과 가격 직접 확인하기


클라우드 잘 활용하고 계신가요? 우리가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클라우드 정말 많죠? 저는 드롭박스를 맨처음 사용했고, 그 다음에 다음 클라우드, 네이버 클라우드 그리고 원드라이브까지 사용하고 있는데요. 정리가 제대로 되지 않아서 하나로 통합해서 사용할까 생각중입니다. oneDrive를 많이 사용하지만 현재 MS오피스를 결제해서 사용하면 용량을 많이 줍니다. 클라우드도 잘 활용하면 좋은데 그게 쉽게 되질 않네요. 각설하고 오늘의 본론으로 넘어갑시다.






네이버 클라우드에 파일을 저장해서 인터넷이 되고 핸드폰이나 PC가 사용하다면 어디서든지 여러분들의 파일을 꺼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폰에 네이버 클라우드 앱을 설치하면 저장된 사진을 클라우드에 자동 저장할 수 있습니다. 실수로 핸드폰의 사진이 날라가더라도 클라우드에서 저장되었기 때문에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네이버 로그인을 통해 클라우드에 접속하면 좌측 상단에서 용량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 클라우드의 경우엔 30GB를 기본으로 제공합니다. 간단한 파일이나 문서를 저장해 놓기엔 괜찮은 용량입니다. 만약 네이버 클라우드를 적극적으로 활용하고 싶다면 1TB 이상 용량을 추가해서 사용할 수 있는데요. 이는 유료입니다. 가격을 살펴볼까요?




이용권은 2개입니다. 골드 이용권(100GB), 프리미엄 이용권(1TB) 월과 연 이용권으로 끊어서 사용할 수 있으며, 연으로 이용할 경우 17%를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네이버 클라우드 활용법을 잠시 알아보자면 카메라 사진에 대한 기능과 그리고 본문 검색이 된다는 것과 파일을 잘못 저장했을 경우 이전버전으로 복구가 가능하다는 점이 있습니다. 마지막 이전 버전으로 복구하는 부분은 마음에 드네요.




회원등급에 따라 폴더 URL수와 공유 폴더 수, 초대멤버 수의 범위가 다릅니다. 고객 문의 우선 지원에 대한 부분도 유효 이용권을 구입하면 우선 지원을 해주는군요. 클라우드의 경우 선물도 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가격와 용량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