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뱅크 대출조건 : 예ㆍ적금 담보상품

  케이뱅크 대출조건 : 예ㆍ적금 담보상품


최근 정부에서 대출에 대한 규제한다는 내용을 들었습니다. 이제 대출이 어려워질 것 같습니다. 대출을 할 땐 반드시 계획적으로 해야 합니다. 제 경험으론 무계획적인 대출은 오히려 더욱 빚을 키우게 되는 원인이 됩니다. 받을 때 주의해야 할 사항은 만약 금액이 더 많이 나오더라도 자신에게 맞는 금액만 받으시길 바랍니다. 저도 예전에 제가 신청한 금액보다 많이 나와서 다 받았다가 낭패를 봤어요. 대출은 항상 신중해야 합니다. 그럼 각설하고 오늘의 주제인 케이뱅크의 예ㆍ적금 담보대출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이 받고자 하는 금액이 소액이라면 이 상품이 아주 좋을 듯 합니다. 의외로 많은 금액보단 소액으로 50만원, 100만원, 200만원, 300만원 정도까지만 필요하신 분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예전에 700만원까지 받으려고 했었는데, 1,000만원 승인을 받아서 깜짝놀랐답니다. 그래서 고분고분 대출을 다 받았어요. 잊지마세요. 필요한 만큼만 대출을 받아야 합니다. 아니요. 정말 필요하지 않다면 받지 않는게 좋습니다.



예ㆍ적금 담보대출이라고 하는 건 여러분이 저축하고 있는 통장에 금액이 담보가 되어 대출을 받는 방법입니다. 그 어떤 대출보다 신속하고 간편하게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케이뱅크를 이용하시는 분들에겐 아주 좋은 대출이라고 봅니다. 누군가에게 빌리는 것도 아니기에, 만약 갚지 못한다면 여러분의 통장의 돈이 없어지는 것입니다. 마이너스 통장과 같은 개념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가입한 예금ㆍ적금의 경우 최대 5,000만원까지 가능하며, 계좌 잔액의 95%까지만 대출받을 수 있습니다. 95%범위 내에서 10만원 단위로 가능합니다. 10만원 단위로 가능하다고 하니 20만원, 30만원, 40만원 정도의 급전을 빨리 만들어낼 수 있겠네요. 케이뱅크에 끌리네요.





대출 상환 방법은 2가지입니다. 첫번째는 이자만 먼저 내고 만기 후 원금을 한 번에 갚는 만기일시 상환방법, 두번째는 사용은 필요한 만큼, 이자는 사용한만큼 마이너스 통장 방식입니다. 그리고 중도상환 수수료는 면제됩니다.



금리는 현재 가입한 예금ㆍ적금 상품금리에 가산금리가 합쳐진 금액이 대출 금리입니다. 이 대출상품의 경우엔 연체시 연체 이율을 적용하지 않지만, 신용상의 불이익이 있을 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