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포인트 무료 아이콘 얻는법 (PPT)


  파워포인트 무료 아이콘 얻는법 (PPT)


예전 회사에선 파워포인트를 자주 애용했었는데, 요즘은 쓸일이 거의 없네요. 사진편집을 주로하다보니까, 포토샵만 주구장창 사용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작업하는 것들이 한정되어 있다는 것다는 느낌이 듭니다. 그럼 각설하고 본론으로 들어갑시다. 아주 간단하지만, 알아두면 괜찮은 정보이니 꼭 참고하세요.



무료 아이콘의 경우 포토샵이나 일러스트로 작업해서 만들 수 있습니다. 그 외에 아이콘 관련 사이트에서 다운로드를 받아서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오늘의 주제인 파워포인트 자체에서 제공하는 아이콘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파워포인트 [삽입] 메뉴를 클릭하시면 4번째 탭에 [아이콘]이라는 병아리 모양의 아이콘으로 된 메뉴가 보이실 겁니다. 그걸 클릭하는 겁니다.(?)



그럼 여러가지 분야의 아이콘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퀄리티 면에선 굉장히 좋다곤 할 수 없지만, 그렇다고 쓸모없다곤 할 수 없습니다. 우선 좌측에서 보시는 것처럼 카테고리별로 이미지가 분류되어 있습니다. 인물, 기술 및 전자 제품, 통신, 비즈니스, 분석, 상거래, 교육, 예술, 축하, 얼굴, 표지, 및 기호, 화살표, 인터페이스 자연 및 야외, 동물, 음식과 음료, 날씨와 계절, 위치, 차량, 건물, 스포츠, 치안과 사법, 의료, 도구 및 건축, 집, 의류로 구분되어 있군요.



원하는 아이콘을 클릭하고 우측 하단에 [삽입]버튼을 누르면 본문에 첨부됩니다. 이제 여러분이 원하는 적절한 위치로 이동해주시면 됩니다. 간단하죠? 그리고 제가 예전에 자주 사용했던 "아이콘 파인더"라는 곳이 있습니다. 그에 대한 설명은 아래 작성한 포스팅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