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페이 포인트 적립하고 사용하는 알뜰살뜰법

  네이버페이 포인트 적립하고 사용하는 알뜰살뜰법


어제 조금은 무거운 이야기를 했지요. 혹시 이글을 읽기 전에 제가 말한 재테크의 본질[링크]에 대한 내용이 궁금하다면 링크를 클릭해서 어제 작성했던 글을 한 번 확인해 보세요. 주관적인 재테크에 대한 부분을 작성했습니다. 본가에 들어왔다가 다시 집에서 나갑니다. 내일 말이죠. 집과 그리 멀진 않습니다. 이제 이것이 마지막이자, 제 생명의 끝이라고 생각하고 나가는 것입니다. 괴테의 책 중에 이런 문구가 있습니다. "죽어라. 그리하여 이루어라." 이 신념을 터득하지 못하는 자는 삶의 참 뜻을 이해하지 못한다고 합니다. 전 최근에 해외문학소설을 읽고 들으면서 제 가치관을 완전히 지워버려야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이 두 달이 저에게 있어 인생에 마지막 일 것입니다. 갑자기 무겁군요. 제가 만약 2달 뒤에 죽는다면, 전 하루하루를 어떻게 살아갈까요? 여러분은 두달 뒤에 죽는다면, 그것도 어떤 병도 아니고 그냥 스스로가 사라지길 결정한다면 말이죠. 끔찍한가요?















마치 한강의 채식주의자를 읽을 때 인상을 찌푸리는 것과 똑같은 것 같습니다. 전 그 참 뜻을 이해하고자, 저의 가치관을 완전하게 바꾸고 싶습니다. 점점 인생에서 찾고자 했던 퍼즐들의 조각들이 이곳 저곳에서 다시 나타나 맞춰지는 것 같습니다. 그 땐 그 말의 뜻을 이해 못했는데, 결국 지금은 이해하고 있는 것 같아요.네이버페이 포인트 적립 이야기하다가 갑자기 제 이야기가 길어졌네요. 아무튼 저는 독립을 하게 되었는데요. 이 때 주문한 제품들이 많았고, 그로 인해 네이버페이 포인트가 많이 쌓였답니다. 그래서 알뜰한 살림을 위한 네이버페이 사용법에 대해 이야기해 보려고 합니다.





여러분들은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어떻게 사용하고 계신가요? 잘 활용하고 계신가요? 저는 예전에 네이버페이의 자동결제 시스템에 대해 거부감이 있었으나, 이젠 간편하고 제가 네이버와 관련된 플랫폼을 많이 이용하다보니 익숙해졌어요. 기본적으로 카드만 연결해 놓으면 내가 원하는 제품이 '네이버페이' 제휴가 된 쇼핑몰이나 오픈마켓이라면 쉽고 빠르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카드 관리] 메뉴에서 여러분이 가지고 있는 카드나 통장을 연결할 수 있습니다. 저는 신용카드가 없어서 계좌를 연결했어요. 네이버 페이 포인트를 더 많이 쌓고 싶다면 관련된 카드를 신청해서 등록하시면 사용 시마다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적립받을 수 있습니다. 마침 예전에 네이버페이와 관련된 포스팅을 한 적이 있습니다. 필요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참고하세요.








쇼핑목록에서 [Npay]라고 표시된 아이콘이 있는 목록은 네이버 페이로 결제가 가능하고, 포인트를 사용 및 적립을 받을 수 있습니다. 네이버 포인트는 네이버 페이로 결제하시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제가 예시를 보여드리죠.



홈페이지 중에서 네이버페이 아이콘이 표시된 홈페이지에서 [네이버페이로 구매] 버튼을 누르면 바로 위와 같은 페이지로 이동하게 되고, 등록된 카드나 계좌가 있다면 바로 결제 하실 수 있습니다. '할인 및 적립'내역에서 네이버페이 포인트 금액을 입력하시면 됩니다.



네이버 쇼핑에서 네이버페이 탭을 클릭하시면 네이버페이 포인트 적립을 받을 수 있는 쇼핑몰들만 볼 수 있습니다. 저 같은 경우 네이버페이가 제휴되지 않은 제품이 조금 비싸더라도 네이버페이 제휴된 쇼핑몰에서 구입합니다. 어떻게 보면 포인트 적립 받음으로써 더 할인 받는 것과 비슷한 효과가 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




같은 쇼핑몰이라도 포인트를 주는 금액이 다를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같은 가격이라도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더 많이 받을 수 있습니다. 조금만 신경쓰면 동일한 금액에 더 많은 포인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네이버페이는 쇼핑몰 판매자가 직접 설정하는 것이기 때문에, 고객 유도를 위해 가격대비 포인트를 많이 주는 곳이 있으니 잘 찾아보시길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