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시네마 상영시간표 확인하기 (전주,통영,안상 등)

  롯데시네마 상영시간표 확인하기 (전주,통영,안상 등)


최근에 영화들을 많이 보러 다녔습니다. 신과함께, 1987 그리고 독립영화 패터슨까지 말이죠. 그러고 보니까 CGV보단 롯데시네마에서만 본 것 같습니다. 신림역 포도몰 그리고 합정역의 메세나폴리스점에서 봤습니다. 영화 상영 전에 입장해야만 처음부터 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상영시간에 맞춰서 들어가더라도 광고시청으로 인해 10분 후에 영화가 시작합니다. 그러니까 한 10분 정도는 늦어도 영화보는덴 큰 지장은 없습니다. 그러나 같이 영화를 보기로 한 사람과의 약속은 지키셔야겠죠? 요즘 영화관람료가 정말 많이 올랐죠. 그러나 제휴된 할인카드를 사용하면 저렴하게 영화를 볼 수 있다는 점 참고하시면 좋을 듯 하겠죠?




영화 상영시간표는 해당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영화시간표를 인터넷으로 검색해보지 않았던 분들이라면 익숙하지 않으실 겁니다. 그런 분들을 위해 제가 인터넷에서 시간표를 검색하면서 직접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롯데시네마를 검색해봅니다.











우선 상영시간표를 클릭해서 들어갑니다. 예매, 영화관, 영화, 할인가이드, 이벤트, 기프트샵 페이지를 홈페이지를 접속해서 들어가지 않고도 검색 후 바로 접속할 수 있다는 점 참고하시면 좋을 듯 합니다. 그리고 네이버 아이디가 있으면 별도로 가입하지 않아도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상영시간표 페이지에선 날짜별로 '영화관별', '영화별'로 구분하여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영화관은 여러분들의 지역을 선택하시면 되는데요. 서울, 경기/인천, 충청/대전, 전라/광주, 경북/대구, 경남/부산/울산, 강원, 제주로 구분되어 있으면 지역을 클릭 후 영화관을 해당 영화관을 찾으시면 됩니다.




영화관을 클릭하시면 하단에 영화별 '상영시간'이 나오게 됩니다. 몇 관에서 몇 시부터 시작하는지 확인 할 수있고요. 하단에 '126석/160석'과 같은 좌석 수를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현재 160석 중에서 126석이 남아 있다는 것을 뜻합니다.



예매하시거나 볼 영화 시간표에 마우스를 올려 놓으면 상영될 시간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위에 이미지처럼 말이죠. 물론 PC버전을 기준으로 말씀드리는 겁니다.



모바일에선 좌측 상단에 메뉴를 클릭하신 후에 영화관을 클릭하세요.



해당지역을 클릭하신 후에 영화관을 선택하시면 PC에서와 동일하게 상영시간표를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