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스토어 매출 증대는 노력에 있다.

스마트스토어 매출 증대는 노력에 있다.


분명 매출을 한 번에 끌어올리는데 비법은 있을 것이다. 그러나 쉬운 길을 택하면, 언제나 쉬운 길만을 찾게 될 것이다. 그렇기에 개인적으로 누군가의 도움을 청하기 보다는 스스로가 만들어가는 것을 추천하고 싶다. 나도 누군가에게 도움을 청할 수 있다. 그러나 그렇게 하지 않았다. 그 이윤 어떤 결과가 나오든지 그건 진짜 내가 만든 것이 아니기 때문이다. 내 손으로 내가 만들어보고 싶었다.



많은 분들이 스마트스토어 매출이 나오지 않는다고 말하지만, 문제는 본인에게 있다. 외부적인 환경에 있을 수 없다. 검색 로직에 있을 수 없다. 그저 지식쇼핑에만 의존했기 때문이다. 헌신과 노력없이는 그 어떤 것도 얻을 수 없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남들이 먼저 출발해서 잘되서 하는 말들은 듣지 않는 것이 좋다. 거기에 휘둘리기 때문이다. 스스로가 연구하고 계속 노력하다보면 그에 따른 보상은 주어지게 될 것이다. 우린 그저 생각과 의심만하고 더 쉽게하는 길을 찾기 위해 매일 검색하다가 하루를 낭비한다. 그 시간에 상품을 하나라도 더 올리는 것이 효과적이다.


상품이 지속적으로 올라간다는 것은 "노출"이 증가한다는 것이고, 이는 매출이 올라가는 확률은 뜻한다. 지금은 예전보다 인터넷 쇼핑몰을 하기 더 좋은 환경에 있다. 오픈마켓이 상당히 많이 생겼고, 자체제작한 상품이라면 브랜드샵에 입점해서 일정 커미션을 지불하고 제품을 판매할 수 있다. 좋은 팁이 되는 영상과 글을 찾아보는 것은 좋지만, 거기에 빠져들어서 그것만 봐선 안된다. 왜 내가 할 일을 누군가의 말로 휘둘리려고 하는가? 정말 그 사람의 말이 맞는지, 내가 맞는지는 해봐야 한다. 그러니 그냥 하자. 그것 뿐이다. 다른 건 절대 없다. 그냥 하자. 행동이 바로 매출로 직결된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