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구인구직, 교차로신문에서

울산구인구직, 교차로신문에서



2019년도 부터 시급이 또 오르겠군요. 여러분들은 얼마만큼 받아야 많이 받는다고 생각하시나요? 그것보다 중요한 것은 "내 인생에서 꿈은 무엇인가?"가 더 중요하지 않을까요? 돈을 얼마를 벌든 내가 좋아하는 일을 하는게 그 어떤 것보다 행복하다고 봅니다. 여러분들은 왜 돈을 벌려고 하십니까? 여러분들이 하고 싶은 꿈을 위해서? 아니면 그냥 생계를 유지하기 위해서? 무엇 때문에 일하는지 그것부터 생각하는게 좋다고 봅니다. 그럼 각설하고 본론으로 들어갑시다.



예전에 제가 들어왔던 교차로와 조금 다른 듯 합니다. 사이트가 조금 업데이트 된 것 같네요. 이전에 익산교차로에 대해 포스팅한 적이 있는데요. 우선 메인에 보시면 직종별로 나눠져 있고, 지역별 그리고 상단에 메뉴들이 보여집니다. 상단 메뉴에서 [구인구직]을 클릭해보겠습니다.




구인구직 정보를 보시면 좌측에 업직종별로 나눠져 있습니다. 사무/경리, 상담/영업, 매장관리, 생산/기술/건설, 운전/배달, 요리/서빙, 간호/의료, 교사/강사, 일반서비스/기타로 구분되어 있죠. 그리고 대상별로도 있네요. 중장년, 주부, 청소년, 대학생. 채용정보를 검색하실 때 상세적으로 검색하고 싶다면 검색란 우측 하단에 [상세검색]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메인에서 지역별로 구분되어 있기 때문에 여러분이 거주하고 있는 지역이나 취업하고자 하는 지역을 선택해서 취업정보를 검색하시면 됩니다.



최근에 등록된 구인정보를 알고 싶다면, [구인정보]메뉴에서 [신규등록구인] 혹은 [7일내등록구인]을 클릭하시면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울산구인구직 취업사이트 중에서 교차로신문에서 알아보았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