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every1 편성표 AND 채널번호

mbc every1 편성표 AND 채널번호


오랜만에 TV관련 포스팅을 하는 것 같습니다. TV를 보진 않이잠 정보를 찾는 분들이 계셔서 엠비씨 에브리원의 편성표와 채널번호를 알아보려고 합니다. 먼저 채널번호부터 간단하게 집고 넘어가봅시다. 지역별로 다르긴 하지만 우선 알아보겠습니다.







우선 KT, BTV, U+LG, 스카이라이프 단말기(?)별로 채널번호가 다릅니다. 에브리원의 경우 채널번호가 1번이네요. 우리집이 1번이 아니였던 것 같은데 너무 오래된 것 같습니다. 아무튼 그 외에 지역적으로 채널을 확인 하고 싶다면 본문 하단에 링크를 걸어두었으니 클릭해서 해당페이지로 이동하시면 됩니다.






편성표는 일별, 주간, 편성금지 그리고 큐톤으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아 이곳은 엠비씨 에브리원 홈페이지입니다. 기간별로 볼 수 있고, 그리고 검색을 통해서도 바로 편성표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여기서 보는게 한 눈에 보기 편한 듯 합니다.








검색해서 볼 경우 위처럼 뭔가 확인하기 힘든 것 같다는 느낌이 들지만 뭐 보고 싶은 프로그램을 보려면 다 보이게(?) 되어 있죠. 그리고 하단에 프로그램에 대한 정보를 알려줍니다. 프로그램 등급, HD방송, UHD방송, 재방송, 생방송, 화면해설, 한국수어방송, 자막방송 이렇게 방송에 대한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