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백화점 영업시간 (판교, 신촌, 청주, 대구 등)

현대백화점 영업시간 (판교, 신촌, 청주, 대구 등)


최근에 백화점 간 기억이 없네요. 요즘 사무실과 집 외에 동선은 없습니다. 동선을 넓히고 싶지도 않습니다. 그 이윤 제 할 일에 최선을 다하고 싶기 때문이죠. 제가 하고 있는 일에 여유를 가지면서 더욱 많은 일을 하고 싶기 때문이죠. 귀가 길에 맛있는 집, 그리고 술을 마셔보고 싶지만 그걸 선택하는 순간 나 스스로의 약속을 깨져버린다고 생각하고 굳게 다짐하고 100원도 허투루쓰지 않으려고 합니다. 이건 현대백화점 영업시간과 다른 이야기니 각설하고 본론으로 넘어갈께요.

현대백화점을 검색해보니까 개인적으로 특이한 점이 보았습니다.(?) 무역센터점, 판교점, 압구정본점, 목동점, 신촌점, 천호점, 중동점, 디큐브시티가 하위를 보여주고 있네요. 현대백화점에서 대표가 되는 지점인가요? 보통 고객센터, 이벤트, 세일안내에 대한 부분이 카테고리로 보여지는 그와 관련된 부분은 부가 설명에 되어 있네요! 특이해서 한 번 이야기해보았습니다.


현대백화점 홈페이지에 들어가시면 상위 메뉴에서 현대백화점 지점들과 U-PLEX(유플렉스)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영업시간을 확인하기 위해선 해당 지점을 클릭해서 들어가보면 되는데요. 음..킨텍스점을 클릭해서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영업시간은 해당 지점 페이지 우측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층별, 브랜드 오픈, 서비스시설, 오시는 길, 식당가, 쇼핑 안내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킨텍스의 영업시간은 오전 10시 30분부터 8시 30분까지이고, 연장 영업 시에도 시간은 동일합니다. 다른 지점의 영업시간도 이와 같은 방법으로 확인하면 됩니다. 그런데 모바일로 확인할 경우엔 이와 인터페이스가 다릅니다. 그렇기 때문에 모바일 버전으로도 알아봅시다.

모바일에 접속하시면 좌측 상단에 [메뉴]라는 버튼을 클릭하시면 좌측에 검은색 메뉴가 열리게 됩니다. 걱서 [지점]을 클릭하세요.

지점을 클릭하면 위 이미지처럼 여러 지점이 나옵니다. 가까운 지점을 클릭합니다. 디큐브시티도 있고 부산, 대구, 울산, 울상동구, 충정점도 있네요. 그렇지만 이번에도 동일하게 킨텍스를 클릭하겠습니다.


자 모바일에서 쉽게 현대백화점 시간을 확인 하실 수 있겠죠? 그럼 오늘은 이 글로 마무리를 하고 내일 또 괜찮은 정보로 찾아오겠습니다. 하단에 마부작침에서 작성한 유용한 링크들이 있으니 해당되신다면 한 번 읽어보시길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