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가입하는 방법 : 계정 생성



페이스북 가입하는 방법 : 계정 생성



SNS 자주하시나요? 요즘 페이스북보다 인스타그램이 엄청나게 핫한거 아시죠? 이젠 삶에 있어 SNS가 차지하는 비율은 점차 높아지고 있습니다. 그만큼 자기 자신을 보여주고 싶은 사람들이 많다는 것을 의미하기도 하고, 다른 사람들은 무엇을 하나 궁금해 하는 사람들도 많다는 뜻입니다. 페이스북에 가입한지 정말 오래된 것 같은데요. 한 6년전에 가입했던 기억이 납니다. 그 때 정말 활발하게 활동했었는데, 지금은 온갖 광고로 도배되어서 뭐 예전의 느낌은 사라진지 오래가 된 듯 합니다. 자 그럼 페이스북 가입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죠.





페이스북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위와 같은 페이지가 보이실 겁니다. 그럼 여러분의 성과 이름 그리고 휴대폰번호 혹은 이메일 그리고 비밀번호 생년월일과 성별을 선택하고 계정만들기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영어가 아니라 한글로 성과 이름은 적어주시면 됩니다. 휴대폰번호나 이메일이 페이스북의 아이디입니다. 나중에 페이스북 비밀번호가 생각나지 않을 때 해당 이메일로 임시비밀번호를 부여받기 때문에 반드시 등록한 이메일은 잊어먹으시면 안됩니다.









입력하시면 이메일을 한 번더 입력하셔야 합니다.








보안문자를 입력하세요. 입력할 때는 띄어쓰기 안해도 됩니다. 그리고 모두 동의하신 후에 가입하기를 클릭하면 가입됩니다.










그리고 위 이미지가 나오기 전에 이메일이나 휴대폰 번호로 친구들을 불러오는 부분이 있는데요. 우선 건너뛰고 다음에 적용하셔도 됩니다. 그럼 적당한 페이스북을 즐겨보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