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글씨체 변경 I글꼴I PC버전

카카오톡 글씨체 변경 I글꼴I PC버전 자신의 것이라면 자신의 스타일로 꾸미는게(?) 버릇이된 저에겐 카톡을 저의 놀이터(?)처럼 이리저리 돌아다녔답니다. 그러다가 다른 사람들과 다른 글씨체를 설정하기 위한 처절한 모부림을 시작했죠. 바로 내 마음을 차분하게 가라앉힐 수 있는 글씨체를 찾아 어슬렁 거리는 하이에나를 보았나요? 그럼 각설하고 본론으로 들어가야만 읽으시는 분들께 몰매를 맞지 않을 것 같습니다.


우선 카카오톡 PC버전을 컴퓨터로 실행하세요. 실행한 뒤에는 아이디와 로그인을 입력하세요. 아니요.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자 그럼 비밀번호를 누르고 아니 로그인을 누르고 접속합시다.


로그인 하신 후에 우측 상단에 석삼자 보이시나요? "三"요런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석삼은 아닌데, 찾는데 불편함이(?) 없도록 하기 위한 세심한 설명이였음을 참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리고 [설정]을 클릭하세요.


설정에서 [일반]탭을 클릭하세요. [일반]탭이 기본으로 되어 있습니다. 정정합니다. 그리고 쭈욱 둘러보시면 [폰트]라는 글씨가 보이실 겁니다. 보이시죠? 거기에 옆에 아...그거 뭐지..3가지 변으로 이루어진 모양인 그 도형 아 그거...아! 삼각형 버튼을 클릭합니다.


삼각형 버튼을 클릭하면 다양한 폰트체가 나옵니다. 여기서 원하시는 글씨체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설정하시려면 하단에 확인 버튼을 누르면 설정됩니다. 여기서 하나 참고하실 사항은 상대방에게는 여러분이 변경한 폰트로 보이지 않습니다. 여러분들이 카톡에만 변경된 폰트로 보여집니다. 확인!


적용하시려면 프로그램을 재시작해야 한다는 점. 불편할 수 있지만, 여러분들의 독특한 개성을 살리기 위한 카톡을 만들고 싶다면 재실행을 감내하셔야 합니다. 슬픕니다. 그럼 멋진 글씨체로 카톡톡 해보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