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영어회화, 네이버 오늘의회화 어때요?


기본영어회화, 네이버 오늘의회화 어때요?



헬로우 에브리원. 안녕하세요 친구들!


뭔가 영어 선생님처럼 한 번 손가락으로 입을 풀어봤습니다. '배운다 배운다'하면서도 안배우는게 공부인 것 같죠? 그걸 왜 해야 하는지 의문이 들 무렵, 해외여행이나 외국어를 사용해야 할 때 이렇게 말하죠. "아...영어 좀 배워둘껄.."이라고 말이죠. 그런데 중요한 건 배우지 않는다는 거. 지금 당장 영어를 배우지 않아도 좋습니다. 무엇 하나라도 목표를 정해서 끝까지 해보는 걸 추천드립니다.



네이버 메인에 매일 하루에 1문장씩 회화를 알려줍니다. 매일 1문장씩만 외워도 1년면 300개 이상의 회화가 가능하겠군요. 물론 단어까지 공부하고 배우기에 더욱더 많은 문장을 구사할 수도 있겠죠. 모든 공부와 일에 있어 중요한 것은 아주 좋은 방법을 찾는게 아니라, 먼저 하는 겁니다. 그래야지만 그게 잘못되었는지 잘되었는지 알 수 있기 때문이죠. 그런데 아예 안하고 좋은 방법만 찾는 건 얻는게 없고 잃는 것 뿐입니다. 시간과 마음(?)







자취하시는 분들이라면 세탁소에 가서 이렇게 말해보세요. 물싸다귀를 맞을까요? 의외로 크린토피아 스럽게 클린한 영어를 구사해서 여러분들을 당황시킬 수 있을 듯 해요. 아무튼 영어회화 책산다고 해서 달라지지 않는 당신에게 손에 쥐어줘도 책은 새책이 되어 있을 겁니다. 그러니 돈낭비하지 말고, 인터넷에 깔리고 깔린 회화들을 공부해보자고요.


세탁기라는 단어를 머신이라고 표현한 것 같습니다. 어떤 기계를 말할 때 머신이라는 말을 자주 사용하나봐요? 한국말에도 그 뜻은 아니지만, 그 뉘앙스라는 걸 아는 것처럼 저 표현도 그런 뜻이 담겨져 있지 않을까요? 



네이버 글로벌회화에 보시면 영어를 선택해서 다양한 회화들을 배워볼 수 있습니다. 저도 갑자기 기분이 좋아집니다. 뭔가 배운다고 생각하니 말이죠. 기본표현부터 시작해서 공항, 비행기, 숙박, 식당, 쇼핑, 교통, 관광, 엔터테인먼트, 전화, 감정, 의견표현, 생활, 가정, 직장, 병원, 약국, 공공기관, 편의시설, 긴급상황 등 상황에 따라 회화가 구분되어 있습니다.



대표 회화를 클릭하면 세부분류로 나눠지게 됩니다. 기본표현이면, 인사, 안부, 부탁, 요청 등으로 나눠지고 그리고 또 소분류로 나눠집니다. 자주 쓰이는 표현, 인사 등으로 말이죠. 하루에 하나씩만 공부해도 1년이면 수 많은 단어와 회화를 구사할 수 있게 될 겁니다. 중요한 건 계속 입으로 내뱉고 말해야 한다는 거죠. 그럼 오늘부터 네이버 회화 어떤가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