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년월일운세 네이버에서 무료로 알아보기


생년월일운세 네이버에서 무료로 알아보기



오늘은 초파일 부처님 오시는 날입니다.


운이라는 건 만들어지는 걸까요? 만들어 내는 것일까요? 갑자기 궁금합니다. 어떻게 누군가와 만나게 되고, 우리가 원하는 것 혹은 원치않는 것을 가지게 되는걸까요? 정말 세상은 아이러니 합니다. 우린 현재보단 앞날에 대해 더욱 궁금해 합니다. 과거는 생각하지도 않고요. 과거는 후회할 때만 생각하는 것 같습니다.



저도 운세를 가끔보긴 하지만 최근에 들어서 운이라는 것 그리고 토정비결에 대한 부분에 관심을 가지고 있어요. 역(易)이라고 하죠. 여러분들의 사주팔자. 인간으로서의 인생은 어떻게 될 것인가? 그것이 인간이 가장 궁궁해하는 것이라 봅니다.







각설하고 본격적으로 오늘의 주제로 들어가 봅시다. 네이버에서 운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죠. 생년월일 운세는 아니지만, 생년월일로 운세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오늘운세'를 통해 말이죠. 성별, 생년월일시와 양력, 음력을 선택하고 시간을 선택하고 운세를 보면 여러가지 면의 운세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검색했더니 총운이 나오고 애정운, 금전운, 직장운, 학업, 성적운에 대한 내용들이 나옵니다. 여러분이 생각하시는 운세가 나왔나요? 운세는 여러분이 원하는대로 나오지 않습니다. 여러분이 태어난 생년월일에 따라서 나올 뿐이죠. 여기 외에도 다른 운세사이트가 있는데 도움이 될 것 같아서 추가적으로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운세의 신이라는 운세사이트입니다. 해당 사이트에선 오늘의 운세외에도 월간, 연애운, 스타운 등 다양한 이벤트성 운세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어머니께서도 자주 이용하시는 사이트이기도 합니다. 혹시 운세에 대해서 관심이 많다면 네이버에서 '운세의신'이라고 검색하시면 해당 사이트를 이용해 볼 수 있습니다.



여기에선 오늘의 일진이라는 것도 나오는군요. 운세 카테고리는 네이버에서 보시는 것과 비슷하게 검색됩니다. 그럼 참고가 되셨길 바랍니다. 운세에 관련된 콘텐츠를 아래 링크해 놓을테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