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화재 다이렉트 이륜차보험 가입 방법

삼성화재 다이렉트 이륜차보험 가입 방법


누구에게 필수일까요? 바로 오토바이를 가지고 계신 분들에겐 반드시 가입해야 하는 보험입니다. 물론, 삼성화재가 아니라 이륜차 보험입니다. 그러나 오늘의 주제인 만큼 알아봐야겠죠? 저도 예전에 친구들과 함께 오토바이를 뒷자석에 혹은 새로운 오토바이를 몇 번씩 타보았지만, 지금 생각하면 아찔합니다. 오토바이의 경우 자동차와 다르게 보호할 수 있는 부분이 매우 적어서 다칠 확률이 높아서 사고의 위험성도 큽니다. 그러니 보험을 반드시 가입해야겠죠? 개인적으론 오토바이를 타지 않은 것이 좋지만, 생계 혹은 취미로 하시는 분들이라면 반드시 안전장비를 착용하시고 혹시 모를 사고를 대비해서 보험에 가입하시길 바랍니다. 이젠 필수지만요. 그럼 삼성화재 다이렉트를 알아보죠.








삼성화재 다이렉트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메인에서 "이륜차(오토바이)보험" 메뉴를 클릭해서 이동하면 됩니다. 그 전에 2017년 8월부터 자동차보험료가 개인용, 업무용 평균 1.6% 인하했다고 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인터넷보험의 경우 상담전화로 이루어지지 않기 때문에 가입료가 훨씬 저렴합니다. 삼성화재의 경우 평균 18.8%저렴합니다. 오프라인 대비 말이죠. 또한 삼성화재 보상서비스는 그대로 받을 수 있습니다. 보험 계산을 하셔도 가입권유 전화는 절대 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보장은 대인배상1, 2, 대물배상, 자기 신체 손해, 자기차량손해, 무보험차상해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위에 이미지를 참고하시면 되는데요. 대인배상1의 경우 사망시 최고 1억 5천만원, 후유 장애 시에도 최대 1억 5천만원, 부상 최고 3천만원까지 보장받을 수 있다고 나와 있습니다. 좀 더 확실하고 자세히 알고 싶다면 고객센터로 문의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운전자 범위한정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이륜자동차보험은 선택하는 연령한정 특약 이상 누구나 운전하실 수 있습니다. 가정용, 무상배달용의 경우 누구나운전(기본)외에도 가족한정(형재자매 제외), 기명피보험자1인한정 특약의 선택이 가능합니다. 위에 사진을 보시면 좀 더 확실하게 이해하실 수 있으실 겁니다. 필요하시면 삼성화재 다이렉트에서 보험료를 계산해보시길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