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토끼띠 운세 (신년, 띠별, 별자리)

  2018년 토끼띠 운세 (신년, 띠별, 별자리)


벌써 제 나이가 32살이 되었다니 믿기 힘들지만 그래도 현실은 받아들여야겠죠? 예전엔 30살이 넘어가면 인생이 끝날 것 같았답니다. 그런데 지금은 "뭐야..겨우 30살 밖에 안되었네..."라고 느낀답니다. 30살이 넘으면서 저도 모르게 받아들이는 것이 있었는데 바로 그것이 "운세"입니다. 그래서 요즘에 자주 운세를 보곤합니다. 저는 87년생 토끼띠입니다. 그래서 갑자기 운세 포스팅을 해보고 싶었답니다. 어머니께서 말씀해주셨는데, 2018년은 토끼띠의 해가 될 것이라고 말씀하셨는데요. 확인해볼 겸 같이 운세를 봅시다!



이번 해는 정말 토끼띠의 해가 될까요? 제 운세는 아주 좋답니다. 물론 태어난 시가 정확하게 입력하지 않았지만 그래도 토끼띠는 2018년에 아주 좋은 해가 될 것 같네요. 뭐 제가 운세가 좋게 나와서 그렇다는 뜻은 아니니 오해하지 마세요^^;



띠별운세도 살펴보니 이번달은 아주 좋진 않은 것 같습니다. 어떻게 보니 얼추 맞는 것 같기도 한데요? 이게 어찌 된 일인가요? 저는 운세를 잘 믿질 않았는데, 이렇게 잘 맞춘다면 점점 운세에 빠지게 될 것 같은데요? 어쩌죠.




어떻하다보니까 토끼띠 운세가 아니라 제 운세를 보고 있군요. 아무튼 이렇게 된거 제 위주로 포스팅 해버리겠어요. 이번달은 사자자리가 상당히 좋지 않네요. 이럴수록 행동과 말을 조심해야 할 듯 합니다. 여러분들도 네이버에서 여러분 생년월일과 띠별, 별자리로 자신의 운세를 한 번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토끼띠가 이번 년도에 운세가 좋다고 하니까. 토끼띠 화이팅!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