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p net 다운로드 및 사용법


3pd net 다운로드 및 사용법


예전에 드라이버를 잡을 때 많이 사용했던 3pd. 지금도 유명하죠. 그러나 요즘은 드라이버를 컴퓨터가 손쉽게 잡기 때문에 저는 사용하지 않는데요. 물론 포맷하거나 윈도우를 새로 설치하는 일이 없어서 더더욱 사용할 일이 없을 수도 있겠네요. 그럼 각설하고 방법에 대해 안내해드리겠습니다.



3DP는 카페도 있기 때문에 혹시 설치 및 사용하시는데 어려움이 있다면 카페에 가입하면 쉽게 해결 할 수 있습니다. 예전에 제가 봤을 땐 가입자가 얼마 안되었는데, 지금 거의 30만명에 가까운 회원들이 가입했군요.






3DP는 다양한 언어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는 네이버자료실에서 받을 수 있고 인터넷에서 '3DP NET 다운로드'라고 검색하시면 해당 페이지를 통해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예전에 제가 쓰던 것은 넷이 아니라, 칩이였습니다. 새로 나온 것이군요. 각 프로그램마다 기능이 조금씩 다릅니다. 그럼 제가 넷을 다운받아서 한 번 사용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설치하시면 우측과 같이 창이 뜹니다. 여기서 하단에 여러분들의 본체에 있는 렌카드를 인식하고 이를 클릭하면 우측처럼 [장치 드라이버 설치 마법사] 창이 뜨게 됩니다.





저는 지금 랜카드가 설치되어 있고, 인터넷이 잘되기 때문에 상관없지만, 원도우를 포맷하신 후에 인터넷이 연결이 안될 경우 해당 프로그램으로 랜카드를 잡으시면 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