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철 양말 플라잉삭스에서 따뜻하게

  겨울철 양말 플라잉삭스에서 따뜻하게



반가워요. 마부작침입니다. 이제 곧 한가위가 다가옵니다. 이제 추석이 지나가고, 본격적인 추위가 다가오겠죠? 가을비가 지나가면, 우리의 스타일도 두껍게 되죠? 올 겨울엔 얼마나 추울지 그리고 얼마나 오래갈지 궁금해집니다. 그럼 플라잉삭스의 겨울양말들을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올 해 겨울은 얼마나 추울까요? 이건 날씨에 나오질 않으니 작년 겨울을 한 번 살펴보도록 할까요? 관련된 자료를 찾아보려고 했는데 없는 것 같네요. 다른 분들이 올려 놓은 글을 참고해서 알려드릴게요. 12월 초에 영하로 떨어지기 시작했고요. 11월 말에도 영하권으로 떨어지기도 했네요.


지금은 아직 가을도 완전히 오지 않았기 때문에 피부로 느껴지지 않지만, 막상 겨울이 되면 피부로 느껴지겠죠? 그럼 지금부터 따뜻한 겨울을 보내줄 수 있는 양말들을 한 번 볼까요?



우선 슬라브 니트양말입니다. 겨울마다 아주 인기 있는 제품입니다. 요즘 바지 위에 양말을 덮는 스타일을 많이 추구하죠. 특히 겨울에 더더욱 여성분들이 그렇죠? 스타일을 위한 것도 있지만, 바람을 막기 위한 것도있죠.



이건 바닥이 2중으로 되어 있는 쿠션양말입니다. 목이 길고 색상도 예뻐서 어디에나 잘 어울리는 아이템이라고 생각합니다.



마지막으로는 벨벳양말인데요. 수면양말로도 아주 제격인 양말이라고 생각합니다. 색상도 촌스럽기보다는 예쁘기 때문에 개인적으로 집에서도 수면양말로도 좋지만, 사무실에서 신기도 좋은 양말이라 생각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